티스토리 뷰

모바비 인증키 확실하게 말씀 드립니다 Movavi


모바비 인증키 확실하게 말씀 드립니다 Movavi


지금은 동영상 시대라고 해도 될 만큼 동영상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높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저도 마찬가지구요. 어느 뉴스 기사에 따르면 한국인 모든 연령대에서 스마트폰으로 보는 동영상 시청을 선호하며 월 평균 동영상 시청 시간은 12시간 이상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동영상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보니 동영상을 직접 촬영, 편집, 제작까지 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어느 때보다도 높은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이러한 관심과 니즈에 맞춰 쉽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나온 프로그램이 Movavi입니다.


모바비 인증키 확실하게 말씀 드립니다 Movavi


Movavi는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영상편집 전문 프로그램인 프리미어나 베가스, 그리고 맥에서 사용하는 파이널 컷은 프로그램을 구입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상당하고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을 만큼 공부하는데 필요한 시간도 꽤 걸립니다. 


     

하지만 Movavi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때문에 설치 후 기본 기능을 익히는데 20분 정도만 투자하면 프로그램을 마스터할 수 있고 곧바로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을 만큼 아주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타이틀이나 트랜지션, 필터의 퀄리티가 높아서 초보자도 꽤 훌륭한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비 인증키 확실하게 말씀 드립니다 Movavi


무료 사용할 수 있는 기한 7일이 주어지기 때문에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 후 일주일 동안 사용해보고 구매 결정을 하면 됩니다. 구매 결정 후 결제를 하면 몇 분 후에 이메일로 모바비 인증키가 전송이 되는데 자주 영상 편집을 하는 사람이 아닌 경우에는 이 비용마저도 비싸게 느껴지거나 아까운 것이 사람 마음입니다.


 

저도 같은 심정이었고 그래서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검색사이트를 한참 검색해 모바비 인증키를 무료로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었습니다. 카페, 지식인 등 이 부분에 대한 질문은 많이 있었지만 역시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해답은 전혀 없었습니다. 결론은 구입을 해야 합니다.


방법이 있다고 블로그 같은 곳에 글을 남기는 뻥쟁이(?)가 있는데 절대 속지 마세요. 링크 타고 들어가다가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멀쩡한 컴퓨터에 쓸떼 없는 프로그램이 설치되거나 심하게는 바이러스 악성코드로 인해 컴퓨터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만에 하나 찾게 되면 글 내용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로 쉽게 만드세요

배틀그라운드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기 TslGame.exe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마피아42 PC 다운로드 1분 만에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