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오늘은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포스트 하단에는 동영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잘 모르시겠다면 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는 왜 하는 것일까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는 공유기가 인터넷 상에 항상 노출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인터넷 상에 항상 노출이 되어 있다는 것은 그만큼 보안상 취약할 수 있다는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또 하나는 기능적인 부분을 추가하고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보완을 하는 것입니다. 문제되었던 부분이 보완되면 장비는 더욱 안정적인 동작을 하게 되므로 사용자는 만족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기능이 추가되는 부분은 굳이 말씀을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




그러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로 설명을 하는 것보다는 동영상을 보는 것이 훨씬 빠를 것이라 생각되기 때문에 하단에 동영상을 링크했습니다. 한 번 보시죠~



잘 보셨나요? 어떠세요? 별로 어렵지 않죠? 글로써 동영상 내용을 다시 설명하자면 아이피타임 공유기 관리페이지인 192.168.0.1로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 아이디와 암호와 이미지 문자를 입력 후에 로그인 합니다. 관리도구를 누릅니다. 왼쪽 기본설정 하단에 있는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누릅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눌렀으면 온라인 자동 업그레이드를 누릅니다. 팝업 창이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펌웨어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면 확인을 누르고 다시 로그인을 하면 버전이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자동이 힘든 환경에서는 수동으로 해야 하는데 그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7/09/21 ipTIME 공유기 초기화 초딩도 할 수 있다

2017/09/17 갤럭시노트8 색 호불호가 갈리네요

2017/09/15 마피아42 PC 다운로드 1분 만에

2017/08/14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2017/08/01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2017/07/26 GTX1070ti & 어려운 그래픽카드 보는법

2017/07/24 FM2018 출시일과 사양 그리고 기쁜 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