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트 ‘테라리아 1.3.5.3 한글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다운로드는 아래 부분에 있습니다. 



   

테라리아 1.3.5.3 한글 버전 다운로드에 대해서 설명하기 전에 잠시 테알못 분들을 위해 개론을 살짝 얘기하자면 테라리아는 2011년 5월에 발매된 2D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가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마인크래프트 2D 버전이라고도 불리는데 개발진들도 마인크래프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쿨하게 인정을 했습니다.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PC와 모바일, 그리고 3DS, Wii U 버전까지 있는데 그중 PC버전의 경우에는 권장 사양이 듀얼코어 3GHz에 4기가의 램으로 최신 PC가 아니어도 원활하게 구동될 만큼 사양을 거의 타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느끼는 것이지만 마인크래프트보다 판타지스럽고 전투 같은 부분에 훨씬 신경을 써서 제작을 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테라리아 1.3.5.3 버전은 다른 버전에서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게임 진행 도중 접하게 되는 오류나 버그들을 많이 수정했습니다. 구체적으로 고정 서버 콘솔 형식 문제나 여러 번역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한글 패치의 경우 네이버의 테리리안 카페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 한글 패치 적용 방법을 자세히 남긴 게시물이 있어서 아래에 링크를 남깁니다.

http://cafe.naver.com/ztnc/2265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또한 가장 최근의 한글 패치가 2.3 베타 버전인데요. 패치 파일은 물론 적용법까지 상세하게 적은 텍스트 파일과 폰트까지 압축 파일로 만들어서 다운받을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테라리아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테리리안 카페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최신 한글패치도 아래의 링크에 가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ztnc/2185



혹시 몰라서 말씀을 드리는데 저는 이 카페의 운영진도 아니고 운영진하고의 관계도 전혀 없음을 확실히 밝힙니다. 카페 홍보하러 나온 것 아닌 거 확실하구요. ^^ 저도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검색을 통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알아낸 정보입니다. 제 글을 통해 게임을 조금이라도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으시다면 그걸로 전 보람을 느낄 것 같습니다. ^^ 


혹시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 버튼 살짝 눌러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마피아42 PC 다운로드 1분 만에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GTX1070ti & 어려운 그래픽카드 보는법

FM2018 출시일과 사양 그리고 기쁜 소식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스타쉽 안유진 아큐브 비타 모델 인스타 나이

우주소녀 보나 학폭 진실은 과사 본명 고향 단발

부수적인 악효과 초성게임의 정답은 뭘까

갤럭시노트8 색 호불호가 갈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