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로 쉽게 만드세요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로 쉽게 만드세요


이번에는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에 대해서 잠깐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최근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많은 수가 구글이 운영하고 있는 영상 서비스 플랫폼 유튜브를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시대에 흐름에 맞게 영상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그에 따라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영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다 보니 영상을 시청하는 것은 물론이고 영상을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하는 사람들까지 많아진 것 같은데요. 하지만 맥유저가 사용하는 파이널 컷 프로, 그리고 윈도우 유저가 사용하는 프리미어, 베가스 등은 전문가급 프로그램으로 일반 사용자가 배우는 것은 솔직히 쉽지는 않습니다.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로 쉽게 만드세요


그렇지만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요가 있으면 공급은 언제나 존재하는 법이죠. 무슨 얘기냐면 쉽게 영상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이 이미 많이 나와 있거든요.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사진 동영상 어플 비바비디오는 편리하고 간단하면서 기능마저도 아주 강력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하나만 있으면 스마트폰으로 꽤 괜찮은 영상을 만들 수가 있는데요. 글로 여러 번 얘기를 하는 것보다는 직접 영상을 보는 것이 빠를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래에 영상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일단 아래에 있는 영상을 시청하시기를 바랍니다.



어떠세요? 괜찮지 않나요? 이 영상이 올라와 있는 유튜브 페이지의 본문에도 나와 있지만 이 영상은 2분 만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글을 쓰고 있는 저도 평소 Viva Video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말이 거짓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위의 영상은 사진 찍은 걸 어플리케이션으로 불러들여서 테마와 음악만 고르면 만들 수 있는 것이라 단지 몇 분만에도 영상을 완성시킬 수가 있는 것입니다.


 

무료 버전은 만든 영상을 고화질로 출력할 수가 없고 영상에 어플리케이션 로고가 들어가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일단 써보신 후 만족하시면 저처럼 유료로 구입을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료 버전은 커피 한 잔 정도의 값이면 되니 큰 부담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영상을 자주 만들 필요가 없다면 그냥 무료 버전을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통해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하고 편집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사진 동영상 어플 Viva Video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틀그라운드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기 TslGame.exe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마피아42 PC 다운로드 1분 만에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부수적인 악효과 초성게임의 정답은 뭘까

우주소녀 보나 학폭 진실은 과사 본명 고향 단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