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진 세월아 멈춰라 노래듣기


마이진 세월아 멈춰라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마이진 님의 세월아 멈춰라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올해 2019년 7월에 발표된 노래로써 똘배 님과 이정훈 님이 공동 작사를 하셨고 이정훈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트로트계의 이선희라 불리는 마이진 님의 새로운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마이진 님이 불러주신 세월아 멈춰라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 정말 좋네요. ^^ 작사와 작곡을 하신 분이 원래는 트로트 음악을 하시던 분이 아니라고 하네요. 90년대부터 전자음악을 전문적으로 하시던 분인데 이번에 새롭게 트로트에 도전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기존 트로트 하시는 분들이 만든 음악처럼 전혀 이상하거나 어색하지 않게 들리네요. 오히려 가사와 멜로디가 착착 감기는 게 참 듣기 좋네요. ㅎㅎㅎ


마이진 세월아 멈춰라 노래듣기2

마이진 세월아 멈춰라 노래듣기3


지금까지 마이진 님이 부르신 세월아 멈춰라 를 들어봤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이스퀸 이효진 유괴 천년의 사랑

현숙 정말로 노래감상

김동아 아버지 무료듣기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

방주연 기다리게 해놓고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