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나의 탱고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강탁수 님이 작사를 하시고 한복남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송민도 님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우승후보였지만 선곡미스로 인해 아쉽게 탈락한 김양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김양 님이 불러주신 나의 탱고 잘 들어보셨나요? 까만 드레스를 입고 나와 반주에 맞춰 몸을 흐느적거리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참 보기 좋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좋았던 부분은 1절이 끝난 뒤 남자 댄서분과 같이 탱고 춤을 잠깐 추는 모습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아주 신선한 무대연출이었습니다.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2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3


서두에서 잠깐 얘기를 했었지만 김양 님은 미스트롯 출연자 중 한 사람으로서 초반에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여겨지던 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시점에 선곡을 잘 못 하는 바람에 회생할 수 없는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만약 이때 선곡 미스가 없었다면 지금의 미스트롯의 판세는 바뀌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 끝~


방주연 기다리게 해놓고 무료감상

진미령 아내의 노래 노래듣기 (심연옥)

조항조 불효자는 웁니다 노래감상

 송가인 용두산 엘레지 무료듣기

박강수 목로주점 무료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