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숙 정말로 노래감상


현숙 정말로 노래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현숙 님의 정말로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0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상범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정택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현숙 님입니다. 오랜만에 이 노래를 들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신이 나네요. ^^



   



현숙 님이 신나게 불러주신 정말로 잘 들어보셨나요? 가슴이 찡하네요. 정말로. 눈물이 찡하네요. 정말로. 이 가사를 듣고 있다 보니 저도 모르게 참 좋았던 80년대로 돌아가는 것 같아서 잠깐 동안이지만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이때 당시에는 개인적으로 좋은 일들이 좀 있었거든요. 


현숙 정말로 노래감상2

현숙 정말로 노래감상3


오늘 여러분이 듣고 있는 노래가 또 다른 좋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도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


보이스퀸 이효진 유괴(납치) 천년의 사랑

김동아 아버지 무료듣기

김양 나의 탱고 무료노래

방주연 기다리게 해놓고 무료감상

진미령 아내의 노래 노래듣기 (심연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