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환 옛 친구 노래듣기


김세환 옛 친구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김세환 님이 부르시는 옛 친구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우택 님이 작사를 하시고 또한 작곡까지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 또한 오늘 노래를 불러주실 세환님입니다. 오랜만에 듣는 세환님의 목소리 지금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김세환 님이 부르신 옛 친구 잘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가 발표된 지 꽤 많은 세월이 지났고 세상도 많이 변했지만 부드럽고 감미로운 세환님의 목소리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목소리 관리를 잘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1948년생이니 올해 71세이신데 목소리만 들어서는 전혀 그렇게 느끼지 못하겠네요.


김세환 옛 친구 노래듣기2

김세환 옛 친구 노래듣기3


아니 목소리만 뿐만 아니라 외모도 정말 젊으시네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관리를 할 수 있는지 개인적으로 만나서 여쭤보고 싶네요. ^^ 쓰다보니 제가 주책이네요. 마지막으로 작사 작곡을 하신 김우택님께 좋은 곡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찾아주시는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김세환 옛 친구 노래듣기 끝~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

윙크 왜 그랬을까 무료듣기

한혜진 서울의 밤 무료노래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

한여름 향수에 젖어서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