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박혜신 님의 너와 나의 고향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69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정진성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전통가요의 대부이신 나훈아님입니다. 오늘은 항상 아름다운 혜신 님의 목소리로 듣겠습니다.



   



박혜신 님의 너와 나의 고향 잘 들어보셨나요? 50년 세월이 흐른 곡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공감되는 가사와 신나는 리듬으로 요즘 발표를 해도 좋을 것 같은 곡입니다. 작사와 작곡을 하신 정진성 님이 정말 멋진 노래를 만들어 주신 것 같습니다. 들어서 공감되고 귀가 즐거운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2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3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 끝~


한여름 향수에 젖어서 듣기

박서진 달래강 노래감상

어부바 장윤정 무료듣기

송인 김나희 무료노래

정수라 모나리자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