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이야기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

사솔 2019. 10. 16. 16:51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잊지 마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3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가요계의 유명 작곡가이자 김영광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셨습니다.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이현 님이며 오늘 가요무대에서는 오랜만에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이현 님이 감미롭게 불러주신 잊지 마 잘 들어보셨나요? 벌써 47년이나 된 노래인데 그때나 지금이나 감미로운 목소리는 여전하시네요. 유튜브에서 확인을 해보니 활동을 별로 안하셔서 그런지 TV에서 보고 싶다는 요청이 많이 있네요. 그나저나 이 노래를 들으니 그 옛날 저와 같이 뛰어 놀았던 옛 친구들 생각이 나네요.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2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3


그때는 사소한 것도 재미있고 즐거웠는데 지금은 그러지 못하는 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그때의 그 친구들은 지금 무엇을 하며 살고 있을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끝으로 작사 작곡을 해주신 김영광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곡 만들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현 잊지 마 노래감상 끝~


윙크 왜 그랬을까 무료듣기

한혜진 서울의 밤 무료노래

박혜신 너와 나의 고향 무료감상

한여름 향수에 젖어서 노래듣기

박서진 달래강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