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항기 장밋빛 스카프 무료듣기


윤항기 장밋빛 스카프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윤항기 님의 장밋빛 스카프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44년 전인 1975년에 세상 밖으로 나온 노래입니다. 작사와 작곡 모두 윤항기 님이 하셨으며 원곡도 항기 님이 부르신 곡입니다. 44년 전의 그 감성이 아직도 살아있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노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항기 님이 부르신 장밋빛 스카프 잘 들어보셨나요? 아무리 원곡 가수라고는 하지만 무려 44년이나 지난 곡인데도 불구하고 그때의 느낌이 그대로 잘 살아 있는 것 같아서 노래를 듣는 내내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작사와 작곡까지 하신 감성이라 누구보다도 곡에 대한 느낌을 잘 살리시는 것 같습니다.


윤항기 장밋빛 스카프 무료듣기2


영상 내용 중간쯤 보면 장밋빛 스카프 노래는 남자들에게 더 인기를 끌었던 곡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노래가 유행하던 당시에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주는 선물로 스카프가 유행했다고 하니 노래의 파급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도 알 수가 있는 대목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이번 무대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반가웠던 이유는 윤항기 님의 건강상태입니다. 1943년생으로 올해 나이 77세인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건강해 보이는 모습과 더불어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시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았습니다. 장밋빛 스카프 처럼 좋은 곡들 더욱 많이 불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은주 돌팔매 무료노래

송해 아주까리 등불 무료감상

박진도 야간열차 노래듣기 가사

김범룡 빗속을 둘이서 노래감상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