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무료듣기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임주리 님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7년에 발표된 곡으로 부부이신 양인자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희갑 님이 작곡하신 곡입니다. 발표 당시 원곡가수의 주인공은 오늘 노래를 불러주실 임주리 님입니다.



   



임주리 님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 잘 들어보셨나요? 전주부터 시작되는 무거운 음악은 40대~50대 여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엄마의 바다라는 드라마에서 음악이 흘러나오자마자 대히트를 치게 된 것이겠죠. 제가 문학을 전공하거나 글을 잘 쓰는 것은 아니지만 가사를 가만히 보면 영원하지 않은 사랑에 대한 배신감과 상실감을 여자의 입장에서 제대로 표현한 노래인 것 같습니다.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무료듣기2


사실 립스틱 짙게 바르고 이 노래는 임주리 님에게는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노래이며 어떻게 보면 축복이 되는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명이었던 그녀를 인기가수로 만들어준 것은 물론이고 유부남에게 속아서 심하게 꼬였던 인생의 실타래를 풀 수 있었던 기회가 된 것도 이 곡 때문이었습니다.


 

원래는 이은하님의 곡이었는데 주리님이 노래를 먼저 발견하게 된 것 그리고 발표 당시에는 히트가 되질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크게 힘든 일이 있고 난 뒤 엄마의 바다라는 드라마에 다시 삽입이 되어 뒤늦은 시점에 히트가 된 점 등은 드라마 같은 그녀의 인생에 있어 커다란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잘은 모르지만 지금은 행복하게 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많은 무대에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조승구 꽃바람 여인 무료노래

윤항기 이별의 부산 정거장 무료감상

문정선 보리밭 노래듣기

하춘화 삼다도 소식 공짜듣기

소냐 꿈이여 다시 한 번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