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오 나폴리 맘보 무료노래


서지오 나폴리 맘보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서지오 님의 나폴리 맘보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6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고명기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춘석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고인이 되신 현인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가수 서지오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오 양의 나폴리 맘보 잘 들어보셨나요?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나오신 모습이 참 아름다우시네요. 미모와 가창력을 두루 갖추신 실력자신 것 같습니다. 최근 가요무대를 보고 있으면 트로트가수들이 참 아름다워지고 멋있어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유입이 되서 그런 것 같은데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서지오 나폴리 맘보 무료노래2


제가 지오 님에 대해 잘 몰라서 방금 검색을 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외모가 젊으셔서 젊은 분인 줄 알았는데 올해 49살이나 되셨네요. 굉장하네요. 저는 30대인 줄 알고 트로트 쪽에 젊은 분들이 많이 유입이 되서 좋다고 그랬는데 이렇게 나이가 있으실지 몰랐네요. 자기관리 정말 잘하시는 분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젊음과 미모 관리 잘하시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서지오 나폴리 맘보 무료노래였습니다.


주미 즐거운 여름 무료감상

문연주 노들강변 노래듣기

민수현 낙화유수 공짜듣기

박혜신 동백아가씨 무료듣기

이은하 봄비 무료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