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미 즐거운 여름 무료감상 나이


주미 즐거운 여름 무료감상 나이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주미 양의 즐거운 여름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9년에 발표된 곡으로 이재현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입니다.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신라의 달밤으로 유명하셨던 고 현인 님입니다. 오늘은 발랄한 주미 양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주미 양의 즐거운 여름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 시작 전 양손으로 한들한들거리는 모습이 참 귀엽게 보이네요. 또한 무대에 서 있는 내내 활짝 웃는 표정을 짓고 있어서인지 보고 있는 사람도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가득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가수입니다. 일명 해피 바이러스라고 하죠. 딱 그런 사람이네요. ^^


주미 즐거운 여름 무료감상 나이2


아직 봄도 안 왔는데 노래 덕분에 여름이 기다려집니다. ^^ 잘 모르는 가수라서 검색을 해봤더니 나이는 32살, 중앙대학교 음악극 학사를 졸업했고 2016년 오빠 내 사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제 데뷔 3년차니 이쪽 분야에서는 아직 신인이네요. 특이사항으로는 2011년에 제12회 공주 박동진 판소리 명창명고대회 신인부 우수상을 받은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이걸로 인해 일단 가창력 하나는 인정해줘야겠네요.


     

처음 보는 가수인 것 같은데 이렇게 호감이 가고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가수는 드물었던 것 같습니다. 자주 보고 싶네요. 자주 이런 무대에 나와서 무대를 보는 관객이나 시청자 모두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가수로 계속해서 성장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주미 즐거운 여름 무료감상 나이


문연주 노들강변 노래듣기

민수현 낙화유수 공짜듣기

박혜신 동백아가씨 무료듣기

이은하 봄비 무료노래듣기

진성 한오백년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