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신 동백아가씨 무료듣기


박혜신 동백아가씨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박혜신 님의 동백아가씨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64년에 발표되었던 노래로 한산도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백영호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원곡가수는 국민모두가 아는 가수인 이미자 님입니다. 오늘은 혜신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혜신 님의 동백아가씨 잘 들어보셨나요? 워낙 이미자 님의 이미지가 강한 곡이고 나이가 있는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곡이라 부르기 쉽지 않았을 텐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나 잘 불러주신 것 같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오늘 따라 빨간 드레스를 입고 나와 무대에 오른 모습이 너무나 예뻐 보였습니다.


박혜신 동백아가씨 무료듣기2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오늘 무대만 봐서는 박혜신 님이 이미자 님의 뒤를 이은 엘레지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가져도 될 것 같습니다. 너무 주관적인가요? 하하하~ 참고로 이미자 님은 이 노래를 발표하기 전까지 이름을 겨우 알린 신인 가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노래로 지금의 엘레지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팔린 앨범의 수가 100만장이라고 하니 상상도 못할 수준이네요.


     

그때 당시 100만장이면 정말 대단한 인기였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동백아가씨 덕분에 이미자 님은 한국 최고의 여가수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박혜신 동백아가씨 무료듣기였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은하 봄비 무료노래듣기

진성 한오백년 무료감상

성은 나비소녀 노래듣기

이혜리 앵두나무 처녀 공짜듣기

최진희 서울야곡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