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알려드려요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알려드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이 게임에 대해 구구절절이 얘기를 하는 것보다는 육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가 궁금하실 테니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은 아래에 있는 동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동영상을 처음부터 시청하는 것보다 10분 이후부터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참고로 이 동영상은 아프리카 TV BJ이신 조블 님의 방송화면입니다.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잘 보셨나요? 아프리카 TV BJ이신 조블 님은 이 게임을 오랫동안 하셨고 애정이 있는 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게임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도도 높으시고 어떻게 게임을 하면 나 자신은 물론이고 다른 유저들과 게임 속에서 상생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종종 알려주십니다.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알려드려요2


이 게임은 2003년에 나온 게임으로 15년째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의 명작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시된 지 한참 지난 게임이라 요즘 게임에 비해 요구하는 컴퓨터 사양도 현저히 낮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사양이 낮은 유저들도 무리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 사양이 낮다고 해서 게임 컨텐츠가 부실한 게임은 전혀 아닙니다. 15년의 명맥을 잇고 있다는 것은 개발사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유저들의 요구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게임에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있다는 것을 증거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부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알려드려요3


네이버에서 테일즈위버 리체 육성법 에 대해 검색하는 사람들의 연령대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좀 알아봤는데요. 제일 검색을 많이 하는 연령층은 25세에서 29세의 남자였습니다. 그 뒤를 잇는 연령층은 20세에서 24세까지의 남자입니다. 네이버에서 이 게임에 대해 검색하는 연령층이 20대가 제일 많다 보니 단순히 계산해보면 이 게임은 20대 남자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굳이 알려드리지 않아도 되는 이야기지만 혹시 오해하는 분들을 위해 다시 말씀 드리자면 전체 게임 중 20대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은 아니라는 것 다시 한 번 말씀 드립니다. ^^;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남은 하루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린천한 사진모음 나혼자산다 헨리 중국 영화 여동생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