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트위치와 아프리카 BJ로 열심히 활동 중인 릴카 실물 그리고 본명 나이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는 어떻게 되는 지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실물 인데요. 광고 아랫부분에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위의 사진은 아프리카 대문에 있는 사진으로 릴카 가 풀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릴카 실물

풀메이크업 상태라서 그런지 확실히 여신의 이미지와 청순한 분위기가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많은 남자들의 이상형이 아닌가 싶은데요. 흐흐~ 제가 좀 오바했나요? ^^; 아래는 실물 입니다.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2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3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4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5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6

 

이 사진들은 어느 커뮤니티에서 퍼온 것입니다. 참고로 저작권상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 게시물의 댓글을 보면 이런저런 말들이 상당히 많은 걸 알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만 봤을 때 제가 감히 내리는 결론은 이 사진만으로도 릴카 님은 충분히 아름다우신 것 같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평가는 철저하게 개인의 취향이니까 이쯤에서 넘어가고요. 승무원 을 했니 마니 하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것들은 검색만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무원 트위치

한 자료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에서 기내 승무원 으로 근무를 했고 이후 에어프랑스에서 2년 동안 통역하는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프랑스에서 태어나서 9살까지 프랑스에서 살았으니 방송에서 불어를 하는 것은 릴카 님에게 어려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7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8

 

최초 아프리카에서 활동을 하다 트위치 로 옮겨서 팬이 많이 늘었지만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현재는 트위치 채널은 폐쇄된 상태로 아프리카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나이 본명

1990년 10월 21일 생이니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아직까지는 만으로 27살이네요. ㅋㅋㅋ

 

 

김철남으로 방송을 해서 한동안 남자로 오해를 받는 일이 있었고 심지어는 대시를 받은 적도 몇 번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자 컨셉의 영상을 보면 충분히 그럴만하다고 느낄 만큼 미소년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외모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 주소 남기고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9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10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11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xllilka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썸타는 중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썸타는 중 얼마 전 고두림에 관한 자료를 검색하다가 얼짱시대 남순 이라는 연관검색어를 발견했는데요.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네이버, 구글 등을 검색해

andy2017.tistory.com

 

고두림 방송실수 핵심 정리

 

고두림 방송실수 핵심 정리

고두림 방송실수 핵심 정리 이번에는 고두림 방송실수 내용에 대해 핵심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 참고로 위의 움짤은 방송실수와는 전혀 상관없는 짤로 인스타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을 GIF로

andy2017.tistory.com

 

유혜주 승무원 남친 인스타 박지호 이별

 

유혜주 승무원 남친 인스타 박지호 이별

유혜주 승무원 남친 인스타 박지호 이별 이번에는 유혜주 승무원 박지호 인스타 이별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유혜주 씨나 박지호 씨 모두 얼짱으로 유명세를 치룬 커플입니다.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