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유명해진 김충재, 그리고 모델로 열심히 활동 중인 연희 씨에 대한 내용입니다.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랫부분에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알다시피 충재 씨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유명해졌는데요. 기안84의 후배로 나와 박나래와 썸을 타는 듯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함께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워낙에 외모가 준수해서 의류 모델로 활동도 했었고 미대 시절에도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2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3


여연희 씨는 키 170센티로 모델들 중에서 큰 키는 아니지만 우월한 비율로 인해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모델 전문 회사인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서울패션위크 로켓런치, 크레스에딤, 참스, JARRET 패션쇼 등에서의 모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2012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서 3위에 입상을 했으며 2014년 제9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는 패션모델상을 받은 수상 경력도 있는 모델입니다.


     

서론과 본론이 좀 길었네요. ^^; 이제 결론입니다. 충재 씨는 잘 나가는 모델 연희 씨와 어떤 관계일까요? 죄송하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으로는 아무런 관계도 아니고 어떤 기사도 난 것이 없다는 것을 밝혀드립니다. 저도 여연희 충재 라는 연관검색어를 발견하고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네이버에서는 해답을 찾을 수 없어서 구글에서도 검색을 해봤는데요. 결과가 어땠을까요?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4

여연희 충재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5


결론은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입니다. 왜 이런 내용이 나왔는지도 전혀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다만 검색하다가 재미있는 걸 하나 발견했는데요. 여연희 씨는 김충재 외에도 지디, 쌈디, 장우혁, 조성민과도 연관검색어가 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혼자산다 충재 소속사 나이 인스타 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