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이 갑자기 준 이유는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이 갑자기 준 이유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이 Blog에 문제가 생긴 것인데요. 어제부터 갑자기 네이버 유입이 확 줄었습니다. 구체적인 이유가 무엇인지는 아직 1도 파악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고 네이버 유입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평소 10분의 1도 되지 않는 유입이지만 어쨌든 네이버에서 유입은 있는 상태입니다. 평소처럼 포스팅 했던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Blog 영역에서 검색되는 것은 아니지만 제목을 전체 복사해서 검색해보면 웹문서 영역에는 뜨고 있는 상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이 갑자기 준 이유는2


다른 Blog도 아니고 이 Blog가 이런 상태라 살짝 멘붕이 온 상태입니다. 이런 경험이 전에도 비슷하게 있었지만 이 정도의 타격은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타격이 좀 센 것 같습니다. ㅠㅠ 다른 Blog로는 저품질 경험을 했었지만 나름 애지중지 키우던 메인 Blog가 이러니 좀 아찔하네요.


     

작년 초 월급 외에 부수입을 얻어 보려고 시작한 게 티스토리 블로그인데요. 제가 특히 이 Blog를 나름 애지중지했던 이유는 메인 Blog라는 타이틀 이외에 이 Blog로 애드센스 승인을 땄기 때문에 더욱 정이 갔고 아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 사태를 맞이하고 보니 어제는 아무 일도 하고 싶지 않더군요. 


갑자기 더 이상 글을 쓰고 싶지 않네요. 하루 빨리 이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제발요~~ ㅠㅠ


천일야사 박채린 (기생 유지) 그녀는 누구인가

릴카 실물 승무원 트위치 인스타 나이 본명

유튜브 설참 뜻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