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수꿈 박수치는꿈 박수받는꿈 해몽


박수꿈 박수치는꿈 박수받는꿈 해몽


이번에는 박수꿈 박수치는꿈 박수받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박수라는 뜻은 모두 다 알겠지만 기쁠 때와 축하, 환영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는 박수가 몸에 아주 좋다고 해서 일부로라도 많이 치려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긍정적인 뜻의 박수치거나 박수를 받는 꿈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 박수꿈 첫 번째로 박수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박수를 치던 모습이 유난히 기억에 남았다면 어떤 식으로 해몽을 해야 될까요? 박수치는꿈의 해몽은 현실에서 박수를 치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박수꿈 박수치는꿈 박수받는꿈 해몽


즉 다른 사람이나 자신에 대한 성공과 축복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이 하는 일에 축복된 마음을 가득 담아 응원을 한다는 뜻과 자신이 열심히 노력하며 준비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어쨌든 현실이나 꿈에서든 박수를 치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



# 두 번째는 박수를 받는 꿈인데요. 위에서처럼 박수를 치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이지만 박수를 받는 것도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약간은 다르겠지만 저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박수를 받는 쪽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수꿈 박수치는꿈 박수받는꿈 해몽


박수받는꿈의 의미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거나 승진이나 합격 등 준비하고 있었던 일들이 성공해서 축하를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았다면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실력을 인정받을 것이고 그만큼 관심을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의 뜻과 같은 박수치는꿈이나 박수받는꿈 오늘 밤 저와 여러분 같은 꿈울 꾸는 것 어떨까요? 이상하다구요? ^^; 지금까지 박수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헬기꿈 헬리콥터 꿈 헬리콥터타는꿈

화해꿈 화해하는꿈

칫솔꿈 양치꿈 해몽 알아보기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머리자르는꿈해몽 이발꿈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