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

사솔 2018. 2. 7. 23:46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


이번에는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난로가 나오는 꿈은 여러분의 외로운 마음을 누군가의 따뜻한 말이나 행동으로 위로받고 싶은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한 병에 걸리거나 다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럼 난로가 나오는 꿈에 대해 종류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난로꿈 첫 번째 꿈은 차가운 몸을 녹이기 위해 난로에 불피우는꿈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난로를 켜거나 불을 피우는 꿈은 감기에 걸리거나 어떤 병에 걸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어떤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병에 걸리지 않게 컨디션 조절에 힘쓰고 주위를 살펴야겠습니다.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


# 새로운 난로를 구입한 꿈은 여러분을 마음 깊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질 수도 있고 금전적인 운의 상승으로 인해 금전적인 이익을 볼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 따뜻한 난로 앞에 앉아 있는 꿈은 대인관계와 전체적인 운의 상승을 알리는 꿈입니다. 회사에서나 가정에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가슴이 따뜻해짐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는 소중한 사람입니다. 진행하는 일은 순조롭게 흘러갈 것이니 사람들에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


# 난로가 없거나 고장 나서 추위를 느끼는 꿈은 현재 여러분의 마음속에 외로움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기대고 싶어도 기댈 사람이 없습니다. 혼자서는 외로운 것이 사람의 특징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주위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서고 친밀해지기 위해 본인부터 적극적으로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 난로꿈 마지막 꿈은 난로의 불이 상당히 뜨겁게 느껴지거나 빨갛게 달아오른 꿈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사랑하는 사람과 격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이와는 다르게 굉장히 커다란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문제가 생기는 꿈이라면 그것은 여러분의 거만한 마음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니 항상 낮은 자세로 겸손해져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차꿈 기차 놓치는 꿈 열차꿈 해몽

쇼파꿈 의자꿈 의자에앉는꿈

박수꿈 박수치는꿈 박수받는꿈 해몽

헬기꿈 헬리콥터 꿈 헬리콥터타는꿈

벌꿀꿈 꿀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