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화해꿈 화해하는꿈

사솔 2018. 1. 30. 22:58

화해꿈 화해하는꿈 


화해꿈 화해하는꿈


이번에는 화해꿈 화해하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해하는 꿈은 여러분의 불만족스러운 마음이나 감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 감정이나 기분이 화해라는 꿈의 표현으로 표출되거나 해소가 되고 있는 꿈입니다. 화해를 하는 꿈에는 어떤 꿈이 있고 또 어떤 해석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여러분이 평소 싫어하는 사람과 화해하는 꿈은 사실 싫어하는 그 사람의 능력이나 환경, 조건 등을 부러워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종의 질투심의 표현인 것이죠. 괜히 싫은 사람이 누구나 있을 수 있겠지만 알고 보면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거나 의외로 당신과 꼭 닮은 사람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화해꿈 화해하는꿈


# 남편이나 아내와 화해를 하는 꿈은 평소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꿈에 나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남편의 입장에서는 요리가 마음에 들지 않고 청소상태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꿈에 나온 것입니다. 또한 아내의 입장에서는 휴일에 소파에만 누워 있고 분리수거도 도와주지 않는 남편에 대해 불만이 표출된 꿈입니다. 너무나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불만이나 요청 사항은 차분한 대화를 통해서 적극적으로 풀어 나가야 합니다.  


     

# 아버지와 화해하는꿈은 우여곡절이 있겠지만 결국에는 여러분 스스로의 힘으로 일어설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즉 자립에 대한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립을 위해서는 자신의 능력이 무엇인지 그리고 단점은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고 냉철해야 합니다. 홀로서기를 위해 애쓰고 있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화해꿈 화해하는꿈


# 예전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와 화해를 하는 꿈은 아직까지 그 사람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에 대한 미련으로 인해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그 사람과의 재결합을 꿈꾸고 있는 것입니다. 확률적으로는 끝난 사람과 다시 시작하는 것보다 새로운 사랑을 찾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 화해꿈 마지막 꿈은 현실에서 싸운 상대와 화해를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직장이나 학교 등 실제로 싸운 상대와 진실로 화해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게 표현된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그렇다면 적극적으로 화해를 하기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어쩌면 평생의 친구를 사소한 일로 놓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화해꿈 화해하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칫솔꿈 양치꿈 해몽 알아보기

머리자르는꿈해몽 이발꿈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부엌꿈 부엌꿈해몽

감옥가는 꿈 감옥에 갇히는 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