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이번에는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빨래가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꿈에 나온 빨래는 꿈을 꾼 사람의 생각이나 행동을 바르게 정리하는 것을 뜻합니다. 빨래를 하고 너는 등 빨래와 관계된 꿈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각각의 내용에 따른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빨래꿈 첫 번째 꿈은 많은 양의 빨래를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꿈에 나온 빨래의 양만큼이나 자신의 정신을 깨끗하게 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는 모든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바로 풀어버리는 것이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 빨래너는꿈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운세가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금전적인 운이 강하게 올라갈 것입니다. 금전적인 운이 강하기 때문에 구상하고 있던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시기입니다. 사업을 하지 않더라도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커다란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 빨래하는 꿈해몽 이번에는 빨래를 개는 꿈입니다. 빨래를 개는 행동은 주변 사람이나 물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고 있는 빨래가 유난히 희고 빛이 난다면 생각의 정리와 더불어 전체적인 기운이 빠르게 상승할 것입니다. 아직 문제가 남아 있더라도 조만간 해결될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 빨래를 말리고 있는데 비가 오는 꿈은 전체적인 운이 하강하고 있는 꿈입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그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과 비슷하게 인력으로는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기분 좋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빨래를 한 옷이 더럽게 보였다면 아직 내 안에 있는 문제들이 완벽히 해결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생각하기에 정리가 되었다고 생각한 일들을 다시 시작하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 끝났다고 생각한 일들을 다시 하는 것만큼 짜증나는 일은 없지만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


# 깨끗하게 빨아서 널어놓은 빨래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배반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달달한 말로 여러분을 유혹하는 사람을 믿지 마세요. 언젠가 당신의 뒤통수를 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빨래꿈 빨래너는꿈 빨래하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부엌꿈 부엌꿈해몽

감옥가는 꿈 감옥에 갇히는 꿈

장미꿈 장미꽃받는꿈 장미꽃꿈

냄비꿈 솥꿈 냄비꿈해몽

환자꿈 아픈사람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