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사솔 2018. 1. 5. 23:50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이번에는 거인꿈 거인나오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거인이 나왔다면 무슨 꿈일까요? 거인이란 인간과 비교해 상당히 큰 사람을 뜻하기 때문에 꿈속에서 본 거인은 커다란 힘이나 막강한 권력을 뜻합니다. 해몽은 꿈에 나온 거인과 어떻게 대처를 했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그럼 궁금한 해몽 속으로 들어가 볼게요.



   

#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첫 번째 꿈은 거인과 싸워서 이기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인데요. 거인을 만나서 무서운 마음이 들었지만 뒤로 물러서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 싸워서 이긴 꿈은 어렵고 힘든 일에 도전해서 당당하게 극복함을 의미합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거인은 당신이 그동안 겪어온 어려움을 뜻하기도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노력해서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이룬 여러분은 정말 멋집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 거인을 죽이는 꿈은 위의 꿈과 마찬가지로 길몽입니다. 어려움에 맞서서 당당하게 극복하고 그 어려움조차 노력으로 승화시켜서 당신의 장점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필히 자수성가를 할 것이고 진행하는 사업을 크게 일으킬 것입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더불어 항상 좋은 쪽으로만 생각하는 긍정적인 마인드의 여러분과 누가 경쟁하려 할까요? 이런 사람은 경쟁하기 전부터 이미 승리자입니다. 


     

# 거인에 쫓기고 있는 꿈은 진행하고 있던 일에 막혀서 회피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것을 의미합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앞을 막고 있어서 마음속 고민이 상당합니다. 힘든 일은 외면하고 회피하고 싶은 것이 인간의 본능일지 모르겠지만 그것을 피하지 않고 무엇이 문제인지 분석하고 끝까지 물러서지 않는다면 당당하게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일 먼저 무엇부터 해야 할지 생각하세요. 그리고 그걸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 거인의 어깨에 타고 있는 꿈은 든든한 지원자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여러분의 전체적인 운이 상승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도 막힘이 없이 순탄하게 흘러갈 것이고 생각지도 못한 지원자가 나타나 당신의 일을 도와줄 것입니다. 그러나 거인의 어깨에서 무서운 생각이 들었다면 일을 진행함에 있어 막연한 불안감에 휩싸일 것이고 그로 인해 집중력도 떨어지고 결국에는 일을 그르치게 될 것입니다.



# 자신이 거인이 된 꿈은 막강한 권력욕으로 다른 사람을 마음대로 부리고 싶은 속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독불장군처럼 혼자만의 생각으로 모든 일을 진행하려 든다면 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하나둘씩 떠나갈 것입니다. 주변의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세심하게 살피시기 바랍니다. 세상은 혼자만의 힘으로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거인이 되었다면 그 사람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지쳐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 이번엔 거인에게 먹히는 꿈인데요.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의 실패를 뜻하며 어떤 사람이나 일에 지쳐서 정신적으로 완전히 나가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도 자신감은 이미 없어진지 오래이며 항상 불안감이 가득할 것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기에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지금까지 거인꿈 거인나오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복어꿈 복어잡는꿈 해몽

감정꿈 웃는꿈 슬픈꿈 질투하는꿈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산삼꿈 산삼먹는꿈

밥솥꿈 밥통꿈 해몽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