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

사솔 2018. 1. 9. 11:10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

 

이번에는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액의 수표를 누군가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받는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이유를 몰라서 살짝 불안한 마음이 들겠지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수표가 나오는 꿈은 사실 길몽은 아닙니다. 그건 돈이 나오는 꿈도 마찬가지인데요. 제가 알고 있는 수표가 나오는 꿈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각 케이스 별로 하나씩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 수표꿈 첫 번째로 편지 봉투에 수표가 들어있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이 꿈은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다시 원점으로 돌아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메시지나 편지를 보냈다면 그 메시지나 편지는 받을 사람에게 전달이 되지 않고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 분들도 열심히 일을 했지만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아무런 이익도 없고 처음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을 것입니다.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

 

# 수표를 사용하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조건 당신의 편을 들어주고 이해해주는 사람과의 약속이 지켜지지 않았다면 그나마 다행이긴 하지만 가까운 사람일수록 서로간의 신용을 지켜야 합니다. 왜냐하면 신용이 깨지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믿음이 깨지는 것이니까요.

 

# 누군가에게 금액이 표기되지 않은 백지 수표를 주는 꿈은 여러분 자신의 능력이나 신분, 재물, 환경 등을 과시하고 싶을 때 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지 수표를 준 사람에게 어떠한 일을 시킬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

 

# 금액이 표기되지 않은 백지 수표를 가지고 있는 꿈은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거나 사기 등으로 인해 물질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는 꿈입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람은 과도하게 일을 벌리지 말고 현재의 상태에서 만족하시기 바랍니다.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사기꾼이니 상대하지 마세요.  

 

지금까지는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위의 설명 중에 수표나 돈이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 말씀을 드렸습니다. 왜 그런지 돈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수표꿈 수표받는꿈 해몽

 

# 돈이 나오는 꿈 첫 번째로 돈을 받는 꿈입니다. 이 꿈은 생활이 망가질 정도의 지출은 아니더라도 갑작스럽게 돈을 지출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돈이 생기는 꿈이 아니고 갑작스럽게 지출을 하게 되는 꿈이니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좋은 꿈은 아닌 것이죠. 

 

# 돈을 보고 있거나 손에 쥐고 있는 꿈도 위의 꿈과 비슷합니다. 누군가에게 과시를 하기 위해 돈을 낭비하거나 과소비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위와 같이 돈과 관계된 꿈을 꾸었다면 가급적 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소에는 가지 않는 것이 돈을 아끼는 일입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자녀꿈 자식꿈 아들꿈 딸꿈 해몽

 

자녀꿈 자식꿈 아들꿈 딸꿈 해몽 알아보기

자녀꿈 자식꿈 아들꿈 딸꿈 해몽 알아보기 이번에는 자녀꿈 자식꿈 아들꿈 딸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나의 아이들이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귀엽고 순수한 아이들이 나

andy2017.tistory.com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이번에는 거인꿈 거인나오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거인이 나왔다면 무슨 꿈일까요? 거인이란 인간과 비교해 상당히 큰 사람을 뜻하기 때문에 꿈속에서 본 거인

andy2017.tistory.com

복어꿈 복어잡는꿈 해몽

 

복어꿈 복어잡는꿈 해몽

복어꿈 복어잡는꿈 해몽 이번에는 복어꿈 복어잡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복어가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일반적으로 꿈속에 나오는 물고기류는 여러분의 운이 상승하고

andy2017.tistory.com

감정꿈 웃는꿈 슬픈꿈 질투하는꿈

 

감정꿈 웃는꿈 슬픈꿈 질투하는꿈

감정꿈 웃는꿈 슬픈꿈 질투하는꿈 이번에는 감정꿈 웃는꿈 슬픈꿈 질투하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는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꿈인지 구별을 하지 못하는데요.

andy2017.tistory.com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이번에는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혼한 여성분들은 시댁에 ‘시’ 자가 들어가는 것들은 전부 싫다고 농담 삼아 얘기를 합니다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