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안녕하세요. 요즘 배틀그라운드 많이 하시죠?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추석 연휴에 포함되어 있는 기간이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계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게임은 확률적으로 탈도 많은 법인데요. 그 중에는 게임 자체가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배그 connection closed 라는 키워드를 통해 검색을 하고 들어와서 읽고 계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위의 메시지는 게임을 실행한 후 접속을 하려고 할 때 간혹 볼 수 있는 메시지인데요.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서버가 폭주했다는 뜻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갑작스런 인기로 인해 서버가 감당할 수 있는 동시 접속자 수를 넘어버린 것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유저들 간에 불만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이 부분에 대해서 추석 연휴 기간에도 공지를 남길 만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공지 내용을 보면 게임 개발 당시 국내 다른 게임에서는 없다시피 한 동접자수 100만을 기준으로 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개발진이 생각했던 것보다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더 높아져서 서버가 감당을 못한 것이죠. 지속적으로 서버 증설을 하고는 있으나 서버 증설 속도보다 접속자 수가 느는 속도가 더 빨라서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본인의 컴퓨터나 네트워크 환경에 전혀 문제가 없다면 배그 connection closed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그냥 RECONNECT를 계속적으로 눌러 접속을 시도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그밖에 다른 방법으로 추천하지 않지만 게임을 재설치하거나 컴퓨터의 모든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고 스팀 런처를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를 다른 디스크에 설치를 하거나 방화벽이나 공유기 포트포워딩, DMZ 세팅을 하는 것으로 해결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제가 직접 확인해 본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게 있다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의 내용과 관련해서 추가적인 검색을 통해 정보를 얻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마피아42 PC 다운로드 1분 만에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GTX1070ti & 어려운 그래픽카드 보는법

FM2018 출시일과 사양 그리고 기쁜 소식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ipTIME 공유기 초기화 초딩도 할 수 있다

부수적인 악효과 초성게임의 정답은 뭘까

갤럭시노트8 색 호불호가 갈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