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최근 10대들이 인스타로 많이 이동하기는 했지만 페이스북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SNS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싸이월드, 카카오스토리를 지나 지금은 페이스북의 시대인 것 같습니다. 이렇듯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이지만 의외로 모르는 기능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제가 빅데이터를 분석해본 것이 아니라 정확한 데이터는 아니겠지만 제 주변의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의외로 메시지 보내는 버튼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러면 아래 스크린샷부터 시작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먼저 컴퓨터로 페이스북에 접속을 합니다. 당연히 컴퓨터로 메시지를 보내야 하니 컴퓨터로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해야겠죠. 이것까지는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위에 보면 빨간색 네모 안에 Messenger 즉 메신저라는 버튼이 눈에 보입니다. 이곳을 누르면 되는데요.


     

제가 테스트 해보니 익스플로러 11버전이나 크롬 모두 같은 위치에 Messenger 버튼이 있었습니다. 많이들 접속하는 유튜브의 경우에는 내채널의 위치가 익스플로러와 크롬의 버튼 위치가 서로 반대 방향이라 확인해봤습니다. ^^;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위의 스샷이 좀 작게 나온 것 같아서 그 부분만 확대를 해봤습니다. 즉 로그인을 한 후 왼쪽 위에 Messenger 버튼을 누르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 간단하네요


위에서 Messenger 버튼을 클릭했으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바뀌는데 이 화면에서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상대를 왼쪽 화면에서 찾아 클릭한 후 글을 쓰고 키보드의 엔터를 누르면 메시지가 전송이 됩니다. ^^


사실 직접해보면 너무나 간단한 건데 글과 스크린샷으로 설명을 하다 보니 의외로 글이 길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페메 보내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ipTIME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업그레이드)

마피아42 PC 다운로드 1분 만에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갤럭시노트8 색 호불호가 갈리네요


스타쉽 안유진 아큐브 비타 모델 인스타 나이

우주소녀 보나 학폭 진실은 과사 본명 고향 단발

하트시그널 서지혜 소속사 여우 인스타 직업 나이

사카구치 켄타로 구하라 열애설 진짜일까

조승우 임민하 무슨 관계일까

헤이즈 졸사 본명 키 나이 대학교 회사 부경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