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오늘은 신발꿈 구두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해몽 속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고고~~


# 신발꿈 첫 번째는 신발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어날 아이는 집안의 도움이 없이도 스스로의 노력으로 성공을 하고 세상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 하나님이나 예수님, 부처님 등의 영의 세계의 존재가 건네는 신발을 신은 꿈은 권력이나 학자 또는 지도층에 지원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후계자가 되어 전폭적인 지지를 받게 됩니다.


# 자신이 신고 있었던 신발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은 흉몽입니다. 부모님이나 직장 등 믿었던 곳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물질적인 손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 비가 올 때 신는 장화를 신고 걸어가고 있는 꿈은 가정에는 평화가 이웃 간에는 유대감이 가득합니다. 믿음과 진실이 있는 꿈입니다. 


# 신발꿈 다섯 번째는 새롭게 구입하거나 얻은 신발이 맞지 않고 크거나 작은 꿈입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이 처지에 맞지 않거나 마음이 편하질 않아 항상 불안감을 갖게 되는 꿈입니다. 




# 하나의 고무신을 물에 빠뜨렸는데 여러 개의 고무신을 건지게 되는 꿈은 적은 돈으로 많은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 자신의 신발이 신화 속에 나오는 거대한 용의 발로 변해버린 꿈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합격이나 승진, 당선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집밖으로 나가면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 이번 꿈은 길을 가다가 혹은 어떤 장소에서 바닥에 떨어진 신발을 줍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보다 아랫사람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 신발꿈 마지막은 오전 시간에 운동화나 런닝화를 신고 상쾌하게 조깅을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하루를 지내는 동안 모든 것이 기분이 좋고 만사형통일 것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갈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구두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구두를 구입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많은 돈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 구두와 관련된 꿈은 대체로 외출을 할 수 있는 일이 많을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점점 발전하게 되고 그와 더불어 자신의 활동 범위도 넓어질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 구두가 아주 광을 잘 낸 것처럼 반짝거리고 있는 꿈은 듣기 좋은 소식을 전해 듣게 됩니다.


# 자신의 구두가 순식간에 닳아버리거나 해진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크게 싸워서 서로에게 배반감을 느끼게 됩니다. 꿈을 꾼 이후에는 말 한마디 하는 것도 조심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구두를 신고 있다가 슬리퍼로 바꿔서 신은 꿈은 성적인 욕구를 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데 풀지를 못해서 나타난 자의식의 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 운동화나 구두와 같은 신발들이 거미줄에 얽혀있는 꿈은 흉몽 중에 흉몽입니다. 여행이나 출장 등 외출을 하게 되면 교통사고 등 불의의 사고로 죽음을 맞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큰 실패를 맛보게 됩니다.


# 아이들한테 꽃신이나 털신, 구두를 사서 선물로 주는 꿈은 진행하고 있던 일에 완결을 의미합니다.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 하이힐을 신고 걷다가 걸음을 잘못 디디거나 보도블럭 홈에 껴서 뒷굽이 빠져버린 꿈은 연인과 헤어지거나 진행하고 있었던 혼사가 깨지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교통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만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 구두의 밑바닥이 떨어져서 발 앞부분이 혀처럼 나온 꿈은 애쓰고 노력한 일에 성과가 전혀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익은 없이 몸과 마음이 분주하기만 한 것을 의미합니다.


# 신사화나 숙녀화 등의 정식 구두를 신고 있는 꿈은 결혼이나 상가, 제사 등의 자리에 참석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신발꿈 구두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9/11 - [분류 전체보기] - 인어꿈 총각이 반드시 꾸어야 할 꿈

2017/09/10 - [분류 전체보기] - 파꿈 양파꿈 해몽

2017/09/09 - [분류 전체보기] -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2017/09/08 - [분류 전체보기] - 루비꿈 수정꿈 수석꿈

2017/09/07 - [분류 전체보기] - 좁쌀꿈 메밀꿈 수수꿈 곡물꿈

2017/09/05 - [분류 전체보기] - 깨꿈, 참깨꿈 알아보기

2017/09/04 - [분류 전체보기] - 종교꿈, 하느님꿈, 예수꿈

2017/09/02 - [분류 전체보기] - 연못꿈 무슨 뜻

2017/09/01 - [분류 전체보기] - 비석꿈 해몽 알려드려요

2017/08/25 - [분류 전체보기] - 나물꿈 야채꿈 해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스불 꿈 현실적인 해석  (0) 2017.09.23
대문꿈 대문에 관한 꿈해몽  (0) 2017.09.20
수건꿈 손수건꿈  (0) 2017.09.20
소라꿈 태몽 확실히 알아보자  (0) 2017.09.14
인어꿈 총각이 반드시 꾸어야 할 꿈  (0) 2017.09.11
파꿈 양파꿈 해몽  (0) 2017.09.10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0) 2017.09.09
루비꿈 수정꿈 수석꿈  (0) 2017.0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