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수건꿈 손수건꿈

사솔 2017. 9. 20. 22:43

수건꿈 손수건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깨끗하게 씻은 우리의 얼굴과 머리, 몸을 닦아주는 수건에 관한 꿈과 요즘에는 예전보다 잘 사용하지 않는 손수건이 나오는 수건꿈 손수건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수건꿈부터 시작합니다. ^^

 

 

# 일반적으로 수건을 보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꿈속에서 수건을 보게 되면 하는 일이 꼬이거나 배반을 당하거나 남들에게 비판을 당하게 됩니다. 특히 사업하는 분들은 사기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 모르는 여인이 수건을 머리에 쓰고 있는 것을 본 꿈은 현실에서도 자신의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건꿈 손수건꿈

 

# 꿈속에서 땀을 흘렸는데 깨끗한 수건으로 땀을 닦은 것은 심신이 편안하게 되고 정신과 육체적으로 떨어졌던 에너지가 차오르게 됩니다.

 

# 수많은 사람들이 수건을 머리에 매고 가는 것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명령 등을 거부하고 자신의 생각이 옳음을 위해서 몸으로 뛰고 행동하는 사람과 접하게 되는 꿈입니다.

 

 

 

# 깨끗한 수건으로 자신의 몸에 묻은 때를 닦게 되는 꿈은 다른 사람의 추천으로 인해 회사에 입사하거나 어떤 단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 꿈입니다.

 

이번에는 손수건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꿈속에서 검정색의 손수건을 본 꿈은 흉몽 중에 흉몽입니다.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사를 마치게 될 꿈이거나 사고나 불행 등으로 크나큰 슬픔에 빠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수건꿈 손수건꿈


# 하얀색의 손수건 위로 눈물이 떨어져서 얼룩이 진 꿈은 어떤 사건에 대한 실체가 드러나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에게 손수건을 받거나 백화점이나 시장 등 어떤 장소에서 새 손수건을 산 꿈은 부부나 연인 사이에 문제가 생기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해주시길...

 

 

# 어떤 사람이 건네는 손수건을 받은 꿈은 현실 속에서 어떤 사람의 뜻에 따르게 되는 꿈입니다.

 

# 손수건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는 꿈은 뜻하지 않은 사고 등으로 인해 심신이 힘들고 지치게 됩니다.

 

수건꿈 손수건꿈


# 가지고 있던 손수건에 피를 묻힌 꿈은 어떤 계약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수건꿈 손수건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수건과 손수건에 관한 꿈은 대체적으로 내용이 좋지 않은 꿈이라 맘대로 되는 것은 아니지만 꾸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7/09/14  소라꿈 태몽 확실히 알아보자

2017/09/12  신발꿈 구두꿈 역대급 해몽

2017/09/11  인어꿈 총각이 반드시 꾸어야 할 꿈

2017/09/10  파꿈 양파꿈 해몽

2017/09/09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2017/09/08  루비꿈 수정꿈 수석꿈

2017/09/07  좁쌀꿈 메밀꿈 수수꿈 곡물꿈

2017/09/05  깨꿈, 참깨꿈 알아보기

2017/09/04  종교꿈, 하느님꿈, 예수꿈

2017/09/02  연못꿈 무슨 뜻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