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사솔 2017. 9. 9. 23:34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로 관련이 없는 것을 연관 짓다 보니 보는 분들도 조금 어지러울 수는 있지만 중간 중간 포인트를 두어서 찾기 쉽게 하겠습니다. ^^



보리꿈


# 자루 속에 보리쌀이 넘치도록 담아져 있는 꿈은 집안에 물질이 풍성해지고 산해진미를 맛보게 됩니다. 


# 보리로 가득한 보리밭에서 예쁜 꽃을 본 꿈은 재물이 풍성해지고 부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 노란색의 보리가 가득한 들판이 석양으로 인해 빨갛게 물든 것을 본 꿈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물건을 만들어 팔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문학이나 예술 작품을 만들어 선보이게 됩니다.


# 보리가 가득한 밭에서 보리 이삭을 줍는 꿈은 생산이나 농업 분야의 사업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물질적인 복이 생기거나 먹을 복으로 인해서 맛있는 것을 먹게 되는 꿈입니다.




황새꿈


# 나무 위에서 상당히 많은 황새들이 쉬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을 임산부가 꾸었다면 태몽이며 태어나는 아기는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는 등 입신양명하게 될 것입니다.


# 여우가 황새 한 마리의 머리를 잡아채서 잡아가는 꿈은 재물의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 수북하게 쌓여 있는 황새의 똥을 본 꿈은 하고 있던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이 되고 돈이 생기는 등 행운이 가득한 꿈입니다. 학자는 학문에 더욱 정진하게 됩니다.


# 파란 하늘을 황새를 타고 훨훨 나는 꿈은 마음먹고 진행했던 일들 모두가 전부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합격이나 당선, 승진 등이 있을 것이고 학생은 원하는 곳에 입학하게 됩니다.



쇠꿈 철꿈


# 커다란 쇳덩어리가 가득하게 쌓여 있는 것을 본 꿈은 길몽입니다. 물질이 풍성해지고 큰 돈을 만지게 됩니다. 바라고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되는 꿈입니다.


# 용광로 내부에 있는 빨간 쇳물이 쏟아지는 꿈은 생산이나 제조업에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즉 돈을 벌게 된다는 뜻입니다.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


# 쇠로 되어 있는 무언가가 마루 위에서 빛이 반짝거린 것을 본 꿈은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돈과 재물이 생기고 큰 선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 에펠탑 같이 철이나 쇠로 만들어진 탑이 아주 거대하게 보이던 꿈은 준비하고 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쉬지 않고 노력하여 마침내 큰 결과로 보답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보리꿈 황새꿈 쇠꿈 철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09/08 - [분류 전체보기] - 루비꿈 수정꿈 수석꿈

2017/09/07 - [분류 전체보기] - 좁쌀꿈 메밀꿈 수수꿈 곡물꿈

2017/09/05 - [분류 전체보기] - 깨꿈, 참깨꿈 알아보기

2017/09/04 - [분류 전체보기] - 종교꿈, 하느님꿈, 예수꿈

2017/09/02 - [분류 전체보기] - 연못꿈 무슨 뜻

2017/09/01 - [분류 전체보기] - 비석꿈 해몽 알려드려요

2017/08/25 - [분류 전체보기] - 나물꿈 야채꿈 해몽

2017/08/22 - [분류 전체보기] - 난초꿈 모란꿈 알아보기

2017/08/19 - [분류 전체보기] - 백합꿈 튤립꿈 백합꽃꿈

2017/08/17 - [분류 전체보기] - 통장꿈 돈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