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사솔 2017. 7. 3. 01:5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가슴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이라는 단어가 담고 있는 뜻은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열정이나 야망, 포부를 뜻하기도 하고 모유 수유 중인 여성의 가슴은 모성 본능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한 젊은 남성의 경우에는 성적인 것을 의미하는 단어로 더 많이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 이렇듯 다양한 뜻을 내포하고 있는 가슴이 꿈에 나왔다면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 가슴꿈 해몽 첫 번째는 은방울꽃을 가슴에 붙이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꿈입니다. 좋은 일이 연속으로 생길 것이고 국가나 어떤 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상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 화사하게 피어있는 장미꽃다발을 가슴으로 안고 있는 꿈은 미혼남녀의 경우 아름다운 사랑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 가슴꿈 이번에는 검은색의 브래지어를 차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의 내용은 물질적인 욕심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서 박쥐와 같은 이중성을 갖게 되는 꿈입니다.
# 남쪽을 바라보며 가슴을 쭉 펴고 숨을 고르는 꿈과 이것과 유사한 꿈을 꾸었을 때는 활기차고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고 삶의 모든 면들이 점진적으로 나아지게 됩니다.

 

 

 

 

# 뜬금없이 가슴이 들뜨고 두근거리는 꿈은 한참동안 떨어져 있던 사람을 눈앞에 두고 가슴이 두근거리게 되는 꿈입니다. 진정한 사랑을 만났을 때 나오는 반응이니 그 사람을 꼭 붙잡으시길 바랍니다.
# 예쁘고 사랑스러운 잉꼬가 가슴에 안기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기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게 됩니다. 기쁨이 가득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 황금과 같은 색의 브래지어를 가슴에 차고 있는 꿈은 재산이 늘어나고 지위가 높아지거나 이름이 널리 퍼지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신사임당과 같이 현명한 어머니가 되는 꿈입니다.
# 가슴꿈 일곱 번째는 뛰어난 공적으로 받은 훈장을 가슴에 차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훌륭한 공적으로 상장이나 훈장을 받게 되고 현재보다 지위가 더 높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 자기가 다른 사람의 가슴을 때리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훈계를 하게 되거나 제재하게 됩니다.
# 제비가 가슴으로 날아온 꿈은 사랑하는 사람을 멋진 곳에서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꿈입니다.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 털이 가슴에 길게 나 있는 것을 본 꿈은 가정에 복이 들어와 점점 나아지게 되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어떤 일이든 일을 진행함에 있어 술술 풀리게 됩니다.
# 가슴이 벅차오르며 감격스러운 일이 있는 꿈은 자신이 할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지금까지 가슴꿈 해몽 12가지를 알아봤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서 해몽이 좋지 않은 꿈도 있었지만 희망적인 내용만 담고 싶어서 해몽이 대체적으로 좋은 내용만 담았습니다. 위에 담은 내용들이 정확히 맞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꿈을 꾸고 찾아본 해몽이 좋지 않은 내용일 때는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여러분은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