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조꿈 해몽 흉몽일까 길몽일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타조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속에서는 참으로 다양한 내용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꿈을 꾸다보면 그중에서는 동물도 나오는데 개나 고양이 같은 우리와 친숙한 동물이 나오기도 하지만 타조와 같이 평소에는 보기 힘든 조류가 나오기도 합니다. 타조가 꿈에 나오면 어떤 뜻인지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 타조꿈 첫 번째 꿈은 타조알을 선물 받은 꿈입니다. 이꿈은 귀한 재물이 생기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그리고 이 꿈을 결혼한 여성이 꾸었다면 귀한 자식을 얻게 될 태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타조가 자신에게 오거나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막대한 재산이 생기거나 산해진미를 먹게 되는 꿈입니다. 뜻밖의 횡재수로 인해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꿈속에서 타조를 보고 있는 꿈은 좋은 일이 다가올 징조입니다.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하고 있는 사업이 술술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에게 타조를 선물 받은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 타조를 키우는 꿈은 집안의 재물이 서서히 늘어나고 번창하게 됩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해당하는 사업체의 규모가 점점 커지게 되는 꿈입니다.
# 타조의 깃털을 본 꿈도 위와 같이 길몽입니다. 재물이 늘어나는 등의 운수 좋은 꿈입니다.

 

타조꿈 해몽 흉몽일까 길몽일까


# 타조 고기를 먹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고 건강이 나빠지게 되는 꿈입니다.
# 타조를 뒤쫓아 가는 꿈은 별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가지고 있는 재물을 잃게 되거나 건강을 잃을 수 있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타조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미 보셔서 아시겠지만 타조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의 꿈속에도 타조가 나타나서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0) 2017.07.03
갈치꿈 광어꿈  (0) 2017.07.01
생쥐꿈 해몽 알려 드릴게요  (0) 2017.06.30
국화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6.29
생일꿈 해몽의 모든 것  (0) 2017.06.28
가래꿈 침꿈 침뱉는꿈  (0) 2017.06.28
대포꿈 미사일꿈 전쟁꿈  (0) 2017.06.27
무기꿈 해몽 총꿈 칼꿈  (0) 2017.06.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