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주제가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주제가

이번에는 지난 3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발매된 앨범은 3장이며 새로 발매되는 앨범이 있으면 내용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현재까지 발매된 앨범은 3장입니다. 발매된 순서대로 말씀드리자면 지난 3월에 발표된 김희재 님의 앨범을 비롯해 5월에 발표된 노틸러스의 노래와 7월에 발표된 연경이의 노래까지 총 3곡입니다.

 

1.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첫 번째 주제가는 김희재 님이 부른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입니다.

김희재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노래듣기 (확인)

 

원래 이 곡은 가왕 조용필 님이 1987년에 발표한 9집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리메이크되어 드라마의 OST로 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가왕 조용필 님의 노래는 밴드 구성의 악기 소리와 함께 조금은 진중한 가왕님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자칫 비장함까지 느낄 수가 있는데요. 가왕님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곡이긴 하지만 지나간 세월이 많기에 조금은 묵직함으로 다가오는 곡입니다.

조용필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노래듣기 (확인)

 

하지만 새롭게 리메이크된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에 김희재 님의 담백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음악을 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용필 님의 노래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김희재 님의 노래가 조금은 가볍게 느껴질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마음을 조금만 더 열고 들어보면 나름 괜찮은 곡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가왕 조용필 님의 노래와 새롭게 리메이크된 김희재 님의 노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듣기

조용필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김희재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3.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가사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

숨결이 느껴진 곳에

내마음 머물게 하여 주오

 

그대 긴 밤을 지샌 별처럼

사랑의 그림자 되어

그곁에 살리라

 

아아 내 곁에 있는 모든 것들이

정녕 기쁨이 되게 하여 주오

 

그리고 사랑의 그림자 되어

끝없이 머물게 하여주오

 

한순간 스쳐 가는 그세월을

내곁에 머물도록 하여주오

 

꿈이 꿈으로 끝나지 않을

사랑은 영원히 남아

언제나 내곁에

 

오 지금 내 곁에 있는 모든 것들이

정녕 기쁨이 되게 하여 주오

 

그리고 사랑의 그림자 되어

끝없이 머물게 하여주오

 

한순간 스쳐 가는 그세월을

내곁에 머물도록 하여주오

 

꿈이 꿈으로 끝나지 않을

사랑은 영원히 남아

언제나 내곁에

4.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곡 추가곡

위에서 계속 말씀드린 것처럼 현재 발행된 드라마 OST는 1곡입니다. 새로 발매되는 곡이 있으면 이 부분에 추가하겠습니다.

 

끝으로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는 개인적으로 반가운 두 분의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한 분은 더 글로리로 인생 연기를 펼친 차주영 님이고 또 한 분은 하이킥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던 백진희 님입니다.

 

재미있는 스토리와 두 분의 인상적인 연기로 인해 드라마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시청률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첫 방송은 17.7퍼센트의 시청률에 그쳤지만 가장 최근 방송인 10회에선 23.1퍼센트의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회를 갈수록 이야기는 재미있어질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두 분 배우님들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진짜가 나타났다 주제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