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다해 무시로 노래감상 나이 (1988년 나훈아)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8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 무시로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의 원곡 가수는 나훈아 님이지만 오늘 무대에서는 천상의 목소리로 유명한 배다해 님이 불러주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다해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해 님이 불러주신 무시로 잘 들어보셨나요? 제가 음악 관련 지식이 많질 않아서 구체적으로 설명은 불가능하지만 트로트곡인 원곡을 잔잔한 발라드 분위기가 나는 곳으로 바꾼 것 같습니다. 워낙 분위기가 달라져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는 다해 님이 부른 발라드 버전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와는 반대로 나훈아 님 특유의 신나는 곡을 슬픈 분위기로 바꿔놨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그나저나 다해 님을 가요무대에서 보다니 생각도 하지 못했네요. 2010년 KBS 2TV에서 방송한 남자의 자격에서 천상의 목소리라고 호평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는데 그 이후로는 한 번도 보질 못했거든요. 아무튼 오랜만에 다해 님을 보고 있으니 정말 반갑네요. 그동안 왜 활동을 안 하셨는지도 궁금하고요.

 

 

오늘 가요무대를 계기로 무대에 서신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여기서 다해 님의 프로필에 대해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1983년 9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로 졸업했으며 2010년 바닐라 루시로 데뷔를 한 후 남자의 자격에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뮤지컬과 방송, 드라마, 음반 활동을 하셨지만 남자의 자격 이후 큰 주목을 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 점이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앞으로는 더욱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배다해 무시로 노래감상 나이 (1988년 나훈아)

 

강문경 봉선화 연정 무료 듣기 (1988년 현철)

 

강문경 봉선화 연정 무료듣기 (1988년 현철)

강문경 봉선화 연정 무료듣기 (1988년 현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봉선화 연정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동찬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현진 님이 작곡을 하

andy2017.tistory.com

가요무대 임영웅 출연 노래 모음 고향역 외 3곡 무료 듣기

 

가요무대 임영웅 출연 노래모음 고향역 외 3곡 무료듣기

가요무대 임영웅 출연 노래모음 고향역 외 3곡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우승 후 정말 이름처럼 국민 영웅이 되어버린 가수 임영웅 님의 가요무대 출연 영상을 몇

andy2017.tistory.com

가수 김용임 나이 프로필 노래 모음 김용님

 

가수 김용임 나이 프로필 노래모음 김용님

가수 김용임 나이 프로필 노래모음 김용님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수 김용임 님의 주옥같은 노래모음을 들어보겠습니다. 또한 프로필과 올해 그녀의 나이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

andy2017.tistory.com

조명섭 체리 핑크 맘보 무료 노래 (1963년 현인)

 

조명섭 체리 핑크 맘보 무료노래 (1963년 현인)

조명섭 체리 핑크 맘보 무료노래 (1963년 현인)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체리 핑크 맘보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63년에 현인 님이 발표된 노래로써 원곡은 외국곡입니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