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나희 까르보나라 무료듣기 (2019년)


김나희 까르보나라 무료듣기 (2019년)1


안녕하세요. 오늘 가요무대에서는 까르보나라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9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BLACK EDITION이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진 분이 작사와 작곡을 하신 노래이며 원곡을 불러준 가수 그리고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줄 가수는 김나희 님입니다. 일단 나희 님의 노래 먼저 듣겠습니다.



   



김나희 님이 불러준 까르보나라 잘 들어보셨나요?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제 눈에는 참 예쁘게 보이네요. 개그우먼 생활을 해서 그런지 노래를 할 때 무대가 참 편안해보입니다. 그리고 이 노래는 통통 튀는 매력의 나희님의 성격과 참 많이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김나희 까르보나라 무료듣기 (2019년)2


까르보나라를 외친 후 무대에서 보여주는 춤사위 덕분에 귀로 듣는 즐거움 외에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동시에 선사해줘서 만족도가 높았던 무대였습니다. 노래를 들은 소감을 쭉 써보니 제가 나희 님의 팬이라는 것이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내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중립을 좀 지켜야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개그우먼 시절의 김나희 님도 좋았지만 가수로서의 나희 님이 훨씬 좋아하는 팬입니다. 더욱 멋진 무대와 노래로써 더욱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김나희 까르보나라 무료듣기 (2019년)3


이은하 봄비 노래 듣기 & 쿠싱증후군

나의 20년 장계현 무료노래 (1977년)

그대 고운 내사랑 어반자카파 OST 듣기

박강수 세월이 가면 무료감상 (현인)

박서진 초우 노래듣기 (1966년 패티김)

설운도 누이 노래감상 (1998년)

박재란 나이 강화도령 무료듣기 (1963년)

염수연 하늘아 하늘아 무료노래 (1988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