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누이 노래감상 (1998년)


설운도 누이 노래감상 (1998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누이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9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이수진 님이 작사를 하시고 작곡에는 설운도 형님이 수고를 하셨습니다. 이 노래의 원곡가수와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해주실 분 역시 운도 형님입니다. 운도 형님의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



   



설운도 님이 불러주신 누이 잘 들어보셨나요? 참고로 운도 형님이라고 한 건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서 그런 것은 아니구요. 제가 운도 형님보다 살짝 나이가 적기도 하고 워낙 좋아하는 가수라 그렇게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방문하신 여러분들도 운도 형님에게 호감은 가지고 있으실 것 같아 그랬으니 양해바라겠습니다.


설운도 누이 노래감상 (1998년)2


이 노래가 좋은 점은 운도 님이 노래를 부를 때 실제 친누이가 있는 듯 다정스럽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참 정겹게 들립니다. 저는 제가 맏이라서 친형님이나 친누님이 없는데요. 하지만 어릴 적 사촌누이에게 가졌던 연상의 여인에 대한 호기심과 여자에 대한 신비함을 느낀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운도 님의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어릴 적 기억도 나고 왠지 제가 어린 시절도 돌아간 것 같아서 이 노래가 더욱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비슷한 기억이 있으시죠? 오늘은 운도 형님의 노래를 들으며 여러분이 어렸을 때의 기억으로 아니면 여러분이 한참 좋았던 시절로의 추억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저는 이미 떠나 있으니 여러분도 뒤따라오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운도 누이 노래감상 (1998년)3


설운도 누이 노래감상 (1998년) Rmx~


박재란 나이 강화도령 무료듣기 (1963년)

세진이 여정 무료노래 (1988년 유현주)

염수연 하늘아 하늘아 무료노래 (1988년)

김용임 내장산 무료감상 (2012년)

조명섭 나폴리 맘보 무료감상 (1956년 현인)

김경남 님의 향기 노래듣기 (2010년)

장은숙 노래 바람이 분다 노래감상 (2013년)

나미애 꿈에 본 내 고향 무료듣기 (한정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