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신라의 달밤 무료듣기 나이


설운도 신라의 달밤 무료듣기 나이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설운도 님이 부르시는 신라의 달밤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47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유호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시춘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고인이 되신 현인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트로트의 황제 운도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설운도 신라의 달밤 잘 들어보셨나요? 현인 선생님의 목소리로 익숙한 곡을 운도님의 목소리로 들어보니 아주 새롭고 곡도 아주 좋게 들리네요. 그렇다고 현인 선생님이 부르신 게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운도님이 부르신 버전이 고 현인 선생님이 부르신 거에 비해서 좀 새롭게 들린다는 의미였습니다. ㅎㅎㅎ 


설운도 신라의 달밤 무료듣기 나이2

설운도 신라의 달밤 무료듣기 나이3


제가 좋게 듣게 된 이유 중에 하나는 아무래도 작사 작곡을 해주신 유호 님과 박시춘 님이 정말 좋은 곡을 만들어 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운도 님은 1958년 6월 23일생으로 2019년 기준 올해 나이는 62세입니다. 그리고 보니 운도님도 이제 환갑이 넘으셨네요. 그런데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네요.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김부자 금수강산에 백화가 만발하구나

진미령 하얀 민들레 무료감상 나이

이정옥 첫 사랑의 화원 노래듣기

이자연 찔레꽃 무료듣기

우설민 흰 구름 가는 길 무료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