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옥 첫 사랑의 화원 노래듣기


이정옥 첫 사랑의 화원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이정옥 님의 목소리로 첫 사랑의 화원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박춘석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으로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권혜경 님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아름다운 가수 정옥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이정옥 님이 부르신 첫 사랑의 화원 잘 들어보셨나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 개나리인데 무대 복장을 개나리처럼 노란 원피스를 입고 나오셔서 노래를 불러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노래도 노래지만 워낙 아름다우시기 때문에 무대에만 나오시면 제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네요. ^^


이정옥 첫 사랑의 화원 노래듣기2

이정옥 첫 사랑의 화원 노래듣기3


제가 시각적인 면에 치중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상하게 오늘은 노래 제목과 가사에 맞게 꾸며진 무대가 보기 좋았습니다. 노란색의 원피스도 한 역할을 했구요. 어쨌뜬 덕분에 오늘은 노래 이야기는 하지 않고 있네요. ㅎㅎㅎ 작사 작곡으로 수고해주신 박춘석님께 뜬금없이 감사인사 전하면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


이정옥 첫 사랑의 화원 노래듣기


이자연 찔레꽃 무료듣기

우설민 흰 구름 가는 길 무료노래

이미배 장미꽃 인생 무료감상(현인)

이동기 전우야 잘 자라 노래듣기

조항조 미워하지 않으리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