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만수 푸른 시절 노래듣기


김만수 푸른 시절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김만수 님의 푸른 시절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7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지명길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종원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원곡가수는 김만수 님이며 오늘 가요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가수도 만수 님입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김만수 님이 부르신 푸른 시절 잘 들어보셨나요? 1977년 곡이면 42년이나 지난 곡인데도 불구하고 곡을 듣고 있으면 신이 나고 멜로디 또한 참 좋은 노래인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1977년 발표 당시 노래 스타일이 워낙 세련된 곡이었기에 지금 들어도 촌스럽다는 느낌은  받지 않는 것 같습니다.


김만수 푸른 시절 노래듣기2


개인적인 생각을 조금 더 보태자면 편곡을 요즘 스타일로 조금 세련되게 해서 앨범을 내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노래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많은 세월이 지났기 때문에 달라진 것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 가장 크게 느껴지는 것은 창법입니다. 예전에는 바이브레이션이 별로 없는 창법이었는데 오늘 가요무대에서의 노래는 굵은 바이브레이션이 눈에 띄는 창법이라는 것이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세월에 흐름으로 인해서 변하지 않는 것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다 자연스러운 것이겠죠. 개인적으로 변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가요무대에 나와서 노래를 부르시는 가수 분들의 건강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푸른 시절 을 불러주신 김만수 님의 건강도 늘 여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양수경 꿈에 본 내 고향 노래감상

최유나 백치 아다다 무료듣기

조항조 남자라는 이유로 무료노래

한서경 소양강 처녀 무료감상

김지애 미스터 유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