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애 미스터 유 노래듣기


김지애 미스터 유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김지애 님의 미스터 유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91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조동산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춘석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오늘 노래는 원곡가수이며 여러분도 너무나 잘 아시는 8~90년대 트로트의 여왕 김지애 님이 불러주겠습니다.



   



김지애 님의 미스터 유 잘 들어보셨나요? 근 30년이 지난 곡인데도 이 노래가 처음 나와서 인기를 끌었던 시절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것 같습니다. 그때는 지금보다 조금은 더 힘들었던 기억은 있지만 마음만으로는 참 행복했던 시절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김지애 미스터 유 노래듣기2


오랜만에 무대에서 뵌 김지애 님이 너무나 반가웠고 미스터 유 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아쉬움이 좀 남는 무대였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으신 건지 아니면 그동안 노래와는 담을 쌓고 사신 건지 모르겠지만 노래를 부르시는 내내 예전에 들었던 카랑카랑하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그 부분이 좀 아쉬웠습니다.


     

노래와는 담을 쌓고 사셨다면 그것은 제가 관여할 문제는 아니겠지만 몸이 좋지 않으시다면 좋지 않은 부분이 빠른 시일 내에 회복되기를 기원해봅니다. 개인적으로 건강문제는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함께해주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여러분과 가정에도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김양 우지 마라 노래감상

진해성 고장 난 벽시계 무료듣기

하춘화 물새 한마리 무료감상

태진아 옥경이 노래듣기

소명 빠이 빠이야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