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현미 또 만났네요 공짜듣기


주현미 또 만났네요 공짜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주현미 님의 또 만났네요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1992년에 발표된 곡으로 이건우 작사 김영광 작곡에 원곡가수는 오늘 노래를 불러주시는 주현미 님입니다. 아 이 좋은 노래 정말 오랜만에 듣는 것 같네요.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 





또 만났네요 잘 들어보셨나요? 주현미 님의 목소리로 듣는 이 곡은 여전히 참 간드러지는 곡인 것 같습니다. 특히 무심하고 야속한 남자를 향한 여인의 섬세한 심정이 트로트의 신나는 리듬과 함께 참 잘 어우러지는 곡 같습니다. 특히 후렴부의 가사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정말 예술인 것 같습니다.


주현미 또 만났네요 공짜듣기2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고백할 거야” 이 부분은 정말 사랑에 빠진 여인의 심정을 그대로 표현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이런 섬세한 가사와 신나는 리듬 때문에 1992년 발표 당시에도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간만에 주현미 님의 노래를 들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이라면 가요무대와 같은 이런 무대에 자주 올라오셔서 주옥같은 히트곡과 더불어 새로운 좋은 노래들 많이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버들피리 꿈 찾아가리 무료듣기

신미래 빗속의 연인들 노래듣기

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무료감상

방주연 자주색 가방 무료감상

박일준 사랑과 우정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