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무료감상


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무료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설운도 님의 사랑의 트위스트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1997년에 발표된 곡으로 이수진 니밍 작사를 하시고 설운도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원곡가수 또한 오늘 노래를 불러주실 운도 님입니다. 그럼 신나는 트위스트의 세계로 들어가 보시죠.



   



설운도 님의 사랑의 트위스트 정말 흥겹게 들었습니다. 아~ 오랜만에 들었더니 정말로 신나네요. ^^ 자신이 작곡을 하고 노래까지 해서 그런지 노래의 흥겨움이 더욱 배가 되는 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 노래가 벌써 22년이나 됐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발표한지 얼마 안 된 노래 같은데 말이죠.


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무료감상2


운도 님도 이제 환갑이 넘으셨네요. 나이가 궁금해서 알아보니 올해 나이가 이제 62세가 되셨습니다. 아직 젊으시니 노래를 부르실 기회는 한참 남으셨네요. 지금처럼 음반과 여러 무대에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운도 님이 부르신 노래 정말 신나게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무료감상 


방주연 자주색 가방 무료감상

박일준 사랑과 우정 노래듣기

박윤경 여고 졸업반 공짜듣기

바블껌 짝사랑 무료듣기

김희진 학창 시절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