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썸타는 중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썸타는 중

 

얼마 전 고두림에 관한 자료를 검색하다가 얼짱시대 남순 이라는 연관검색어를 발견했는데요.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네이버, 구글 등을 검색해봤습니다.

 

제 검색 능력 탓인지 모르겠지만 공식적인 자료에서는 전혀 찾을 수가 없었는데요. 아! 참고로 bj남순의 본명은 박현우입니다. 그나저나 도대체 연관검색어에는 왜 떴을까요? 

 

 

해답은 bj남순의 방송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2017년 7월 29일 방송을 보면 얼짱시대 동기(?)인 한아름송이 양을 만나는 장면이 잠깐 나오는데요. 그때 둘은 서로 구면이라고 알아보고 인사까지 나누는 모습이 방송에 나옵니다.

 

사실 bj남순은 방송국에 갔다가 뭔가 별로인 것 같아서 그냥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에는 출연한 적이 없었고 당연히 공식적인 자료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썸타는 중

 

그리고 이건 좀 지난 얘기인데요. 남순이 얼마 전 서윤과 이별을 했다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또한 서윤도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bj남순이 잘 됐으면 좋겠다는 말만 짧게 남기고 아무 말 없이 가만히 있다가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특히 서윤은 bj남순과 함께 찍었던 사진들을 인스타에서 전부 삭제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커플이었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니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별 얘기를 하다가 이 타이밍에 고두림 양 얘기를 꺼내면 왠지 화살이 두림 양에게 돌아가는 듯해서 좀 미안한데요. 최근 bj남순과 두림 양이 썸을 타고 있는 듯 합니다.

 

방송인 건 알지만 남순의 어머니와도 통화를 하고 분위기는 참 좋더군요. 특히 고두림 양은 스토리를 알고 있어서인지 항상 짠한 마음이 듭니다. 

 

얼짱시대 남순, 서윤 그리고 고두림 썸타는 중

 

얼짱시대로 얼굴과 이름을 알리고 그로 인해 방송가와 영화계에 진출을 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꿈을 접고 아프리카에서 와서 죽을힘을 다해 방송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짠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고두림 양은 지금보다도 훨씬 더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