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

사솔 2018. 2. 14. 23:31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


이번에는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창고가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창고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정리가 되지 않았거나 지저분하다면 좋지 않은 꿈에 속하는데요. 케이스별로 다른 창고에 관한 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창고꿈 첫 번째 꿈은 훌륭한 창고가 인상적인 꿈입니다. 이 꿈은 물질운이 올라가고 있으며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상당히 좋은 꿈으로 횡재수 등 갑작스러운 수입의 증가가 예상되는 꿈입니다. 다만 노력 없이 쉽게 들어오는 돈은 쉽게 나갈 수 있기 때문에 금전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


# 창고를 구석구석 살핀 꿈은 전체적인 운이 올라가는 꿈으로 컨디션도 좋을 거라 예상됩니다. 운의 상승과 더불어 컨디션도 좋기 때문에 직장이나 학교 등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과의 관계에도 좋은 운이 따르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소홀했던 사람들과의 관계회복에도 좋을 것입니다.



# 새로운 창고를 짓고 있는 꿈은 아직 발휘되지 못했던 여러분의 능력이 꽃피울 시기라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본인도 알지 못했던 자신만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또한 그동안 숨겨져 있던 매력이 발산되어 당신을 주목하지 않았던 많은 이성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


# 창고에서 무언가를 꺼내는 꿈은 새로운 창고를 짓고 있는 꿈과 마찬가지로 잠재의식 내부에서만 머물러 있었던 당신만의 능력이 표출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창고에 무언가를 집어넣었다면 그동안 상처받았거나 아프게 느꼈던 기억들을 영원히 묻어두려고 하는 잠재의식의 표현인 것입니다. 



# 이번에는 창고 정리하는 꿈인데요. 복잡하거나 지저분했던 창고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것은 혼란스러운 마음이 차분히 정리되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마음의 정리가 확실히 되었기 때문에 일이나 공부 등에 더욱 집중을 할 수 있게 되고 그로 인해서 일이나 학업에서의 성과도 상당히 좋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반대로 창고가 지저분하고 정리가 되지 않았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이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것입니다. 



# 창고에 숨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상처를 받았을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이럴 때는 흔히 대인관계를 단절시키게 되는데 그건 옳지 못한 행동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로부터 받은 상처는 사람을 통해 치유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창고꿈 창고 정리하는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촌꿈 사촌오빠 친척 꿈해몽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

맥주꿈 맥주마시는꿈 맥주먹는꿈

상자꿈 박스꿈 해몽

주스꿈 쥬스꿈 식혜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