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

사솔 2018. 2. 12. 22:18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


이번에는 빈집꿈 집꿈 등 집에관한꿈에 대해 해몽을 하겠습니다. 집이 나오는 꿈은 그 집에 사는 사람의 몸과 마음, 그리고 꿈을 꾼 사람의 가족애나 가족의 상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꿈속에 나온 집의 상태나 상황에 따라 해몽은 판이하게 달라집니다. 그럼 어떤 꿈이 길몽이고 어떤 꿈이 흉몽인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집꿈 첫 번째는 햇빛이 환하게 비추는 집에관한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에 속하는데요. 이 꿈을 꾼 사람의 운은 전체적으로 올라갈 것이고 이로 인해 물질적으로도 크게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큰 트러블 없이 다른 사람들과 원만하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


# 커다란 창문이 있는 집이 인상적이었던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무언가 부족하거나 어색하다고 느낄 때 나타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싶은데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해소를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좀 더 적극적인 당신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 이번에는 빈집꿈입니다. 꿈에서 빈집이 나왔다면 그것은 현재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궁극적으로 누구나 외로운 존재들입니다. 하지만 외롭다고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외로움을 타파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던 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친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


# 집꿈 이번에는 집안을 청소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집안 청소를 하는 꿈은 인간관계가 점점 나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치 못할 상황이나 사소한 오해로 크게 틀어진 사이로 변했다면 이번 기회에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꿈을 꾸었다고 모든 것이 자동으로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꿈을 꾼 여러분의 적극적인 말과 행동이 뒤따르지 않으면 이 모든 것은 머리속에 상상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꿈에서 집을 짓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 중에 하나입니다. 금전운 애정운 대인운 학업운 등 모든 운이 상승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꿈에서 짓고 있었던 집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그리고 집을 짓는 재료가 비싸면 비쌀수록 여러분의 누리게 될 행복감은 더 크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행동하지 않는 자는 얻을 것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빈집꿈 집꿈 집에관한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맥주마시는꿈 맥주먹는꿈

상자꿈 박스꿈 해몽

주스꿈 쥬스꿈 식혜꿈

마녀꿈 마녀와 싸우는 꿈

난로꿈 불피우는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