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

 

이번에는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볼까 합니다. 요즘 게임 중에 대세는 배틀그라운드라고 다들 얘기합니다. 발매된 지 몇 달이 됐는데도 불구하고 동시 접속자가 계속 늘어서 서버를 계속 늘리고 있는 게임은 배틀그라운드가 유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도 뒤늦게 시작해서 요즘 게임하는 재미에 푹 빠진 상태입니다. ^^ 배틀그라운드를 접하고 나서 재미있게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한참 후에야 이 게임이 우리나라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름 제작진들에게 호감이 가기도 하고 고맙기도 했습니다.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


사람이 게임을 하다보면 게임 내 자신의 순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게 마련인데요. 저도 게임 정보를 얻기 위해 인벤에 들렀다가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글을 읽고 알게 된 정보입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알겠지만 보는 법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자신의 배틀그라운드 아이디를 치고 검색을 누르면 각 부분 별로 베그 레이팅이 상세히 나오니 접속하셔서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


베그 레이팅을 보는 주소는 아래에 있으니 아직 모르셨던 분들은 한 번씩 접속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pubgtracker.com

위의 주소에 접속을 하시고 중앙에 있는 검색창에 자신의 배틀그라운드 아이디를 넣고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베그 레이팅 보는 방법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엔터를 누르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검색한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공개할 정도의 순위가 아니라서 다른 분의 검색 결과를 대신 올려봅니다. ^^ 배틀그라운드 재미있게 하시길 바랄게요.


배틀그라운드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기 TslGame.exe

배그 connection closed 해결 방법은

테라리아 1.3.5.3 한글 다운로드는 어디서


우주소녀 보나 학폭 진실은 과사 본명 고향 단발

부수적인 악효과 초성게임의 정답은 뭘까

디스코드 설치오류 - 동영상 해결 방법과 다운로드


물과 불게임하기 2인용 게임

GTX1070ti & 어려운 그래픽카드 보는법

FM2018 출시일과 사양 그리고 기쁜 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