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으로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우리의 영웅 황영웅 님의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볼 텐데요. 영웅님의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등에 대해 샅샅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1, 2회를 통해 총 100명의 참가자를 소개하며 예심을 끝냈는데요. 이후 방송된 3회부터는 본선 1차 미션인 팀 데스매치가 진행되었고 영웅님은 94년생 개띠클럽 팀원이 되어 최고의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 황영웅 나이

위에서 영웅님이 94년생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여기에서 바로 계산이 되는 분들은 젊은 분들일 것이고 이 글을 보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계산이 잘 안 될 것입니다.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2

그럼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994년생 개띠들은 2023년 기준으로 서른 즉 30세입니다. 개정된 법이 6월 28일부터 적용이 되니 그때부터는 만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29세 혹은 28세라고 해야겠네요.

 

제가 위에서 6월 28일 이후 영웅님에 대한 나이를 확실히 말씀드리지 못한 이유는 현재까지 영웅님에 대해 알려진 정보들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영웅님은 불타는 트롯맨 첫 방송에서 56번 참가자로 출연을 해 예전 직업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방송에서 말하길 울산에 있는 자동차 부품 하청업체에서 6년 넘게 근무했다고 했습니다.

2. 황영웅 직업 본명

울산에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이 있으니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하청업체에서 일했던 것으로 예상됩니다.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3

이제 이름 얘기입니다. 미스터트롯으로 인해 최고의 인기 가수가 된 임영웅 님과 같이 영웅님 역시 영웅이라는 이름은 본명입니다. 자신과 같은 이름인 임영웅 님이 최고의 위치에 있고 영웅이라는 이름 자체가 주는 무게감이 있어서 원래는 다른 이름을 사용하려고 했답니다.

 

하지만 할머니께서 지어주신 특별한 이름이기 때문에 예명이 아닌 자신의 이름으로 참가를 했고 덕분에 지금까지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3. 황영웅 프로필 학력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영웅님에 대해서는 많은 부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방송과 여러 기사를 통해 나온 내용으로 예상을 했는데요. 이걸 바탕으로 예상해 보자면 영웅님은 울산에 있는 어느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자동차 부품 하청업체에서 6년 넘게 근무했다고 영웅님이 직접 밝힌 내용과 군대 기간 때문입니다.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4

영웅님이 만약 대학을 졸업했다면 짧게 2년제 대학을 졸업했다고 해도 군대와 대학 기간을 합쳤을 때 스물아홉 살까지 자동차 부품 하청업체에서 6년 넘게 근무할 수 있는 기간이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웅님은 어느 고등학교인지 모르겠지만 고졸이라 예상합니다.

4. 황영웅 고향 생일

또한 영웅님의 고향은 울산으로 예상됩니다. 영웅님의 소개 부분에는 키와 몸무게 그리고 출신지가 적혀있었는데요. 여기에서 출신지가 울산으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울산으로 예상된다고 말씀드린 것이며 이 부분은 거의 확실한 것 같습니다.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5

여기 적힌 내용에는 키 183cm, 몸무게 75kg으로 되어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면 170 중후반 정도로 보였는데 생각보다 키가 크시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생일은 첫 부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아직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여기까지 읽은 분들은 어느 정도 예상하시겠지만 현재는 영웅님에 대해 밝혀진 내용들이 아주 적습니다. 이유를 생각해 보면 간단합니다. 지금은 국민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 가수지만 이전에는 자동차 부품 하청업체에서 일하던 거의 일반인이었기 때문입니다.

 

황영웅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 핵심정리6

참고로 영웅님은 현재 무명의 소속사에 속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연 계약 당시 소속사가 있는 지원자들은 계약서를 제출해야 했는데 이때 영웅님이 지방에 있는 무명의 소속사와 계약한 계약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또 하나를 예상해 보자면 트롯맨 첫 방송 이후 영웅님의 가능성을 보고 계약을 진행하려고 하는 회사들이 많았을 것입니다. 지방에 있는 무명의 소속사와 진행한 계약 내용이 어떤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금의 관심도로 보아서는 위약금을 물어서라도 새롭게 계약을 진행하려고 하는 대형 회사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연예 관련 뉴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영웅님이 조항조 님과 같은 소속사라는 의혹기사를 보셨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문제를 삼는 부분은 조항조 님은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데 같은 소속사라면 특혜가 주어질 수 있으니 이런 의혹을 제기한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영웅님과 조항조 님 모두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위에서 얘기한 기사는 오보로 밝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끝으로 부족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영웅님의 나이 직업 본명 프로필 학력 고향 생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남은 하루 평안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