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찬원 편의점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요즘 좋은 노래가 많이 발표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한곡만 들어야 된다고 하면 저는 주저 없이 이찬원 님의 편의점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이곡을 듣고 있으면 힘들었던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거든요. 말이 길었네요. 찬원 님의 새 노래 아래에서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1. 이찬원 편의점

찬원 님의 새노래 잘 들어보셨나요? 원래는 공식 뮤직비디오만 올리려고 했는데요. 하지만 뮤직비디오보다 사랑의 콜센타 무대 영상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셔서 두 영상을 같이 올려봤습니다. 참고로 이곡은 지난 8월 25일에 발표된 앨범으로 지금까지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가 200만을 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다 보면 찬원 님이 포스기 스캐너와 대걸레를 마이크처럼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모습이 어찌나 자연스러운지 처음에는 진짜 마이크를 들고 있는 줄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러운 이유는 평소 찬원 님이 여러 가지 면에서 재간둥이 같은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찬원 님의 신곡인 편의점에 대한 이야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지금부터는 찬원 님이 기존에 불렀던 노래들을 들어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찬원 님의 노래모음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2. 이찬원 노래모음

찬원 님의 노래모음 첫 번째 곡은 보약 같은 친구인데요. 이 곡은 아시다시피 진시몬 님이 원곡 가수인데요. 진시몬 님이 불렀을 때도 좋았지만 이렇게 찬원 님의 목소리로 듣는 노래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전통적인 트로트의 맛은 시몬 님보다는 찬원 님의 노래가 더 나는 것 같습니다. ^^

 

이어지는 곡은 쓰리랑, 산다는 건, 진또배기, 공, 사랑합니다로 이어지는데요. 위에서 열거한 6곡을 포함해서 총 20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노래 제목을 열거해보면 딱 풀, 어매, 물레야, 천년바위, 18세 순이, 울긴 왜 울어, 사랑 하나면 돼, 이태원 연가, 본능적으로, 밤 열차, 시절 인연, 보랏빛 엽서, 사랑 찾아 인생 찾아, 봉선화 연정입니다. 다음은 찬원 님을 좋아하는 팬들의 반응입니다.

 

3. 팬들의 반응

우리 찬원 님의 목소리는 정말 특색 있으면서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이 정도의 가창력과 목소리면 대한민국의 자랑이며 자부 그리고 긍지 그 자체인 것 같습니다. 찬원 님 사랑합니다.

 

찬원 님의 노래를 매일 듣고 또 듣고 있습니다. 노래도 정말 잘하고 외모도 왕자님 같은데 예의도 바르시고 거기에 머리까지 좋으시니 정말 모든 면에서 최고네요. 사랑합니다.

 

찬또님 처음 가졌던 마음 그대로 간직하시고 늘 겸손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미 충분할 정도로 잘하고 계시지만요. 찬또님을 너무 사랑하는 나이 든 팬이 주책맞게 주저리 써봅니다.

 

최고의 가수인 찬원 님의 노래로 매일 하루를 시작합니다. 듣고 또 들어도 노래가 참 좋습니다. 오늘 역시 찬원님 파이팅 그리고 저도 파이팅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지금까지 이찬원 님의 신곡 편의점과 기존에 불렀던 노래모음을 들어본 후 찬원 님을 사랑하는 팬들의 반응까지 알아봤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이며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들으면 좋은 곡들

시절인연 원곡가수 작곡가 원곡자 뜻

 

시절인연 원곡가수 작곡가 원곡자 뜻

시절인연 원곡가수 작곡가 원곡자 뜻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여러분 시절인연 정말 좋아하시죠? 저도 요즘에는 이곡을 가장 많이 듣는 것 같은데요. 어제도 점심을 먹고 쉬면서 이곡을 듣고

andy2017.tistory.com

이찬원 연리지 무료감상 뜻 사랑의콜센타 (2017년 장민호)

 

이찬원 연리지 무료감상 뜻 사랑의콜센타 (2017년 장민호)

이찬원 연리지 무료감상 뜻 사랑의콜센타 (2017년 장민호)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얼마 전 방송했던 사랑의콜센타에서 이찬원 연리지를 불러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곡을 들

andy2017.tistory.com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이번에 들어볼 노래는 물레야 니다. 이 노래는 금나영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춘석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andy2017.tistory.com

이찬원 딱풀 가사 무료듣기 미스터트롯

 

이찬원 딱풀 가사 무료듣기 미스터트롯

이찬원 딱풀 가사 무료듣기 미스터트롯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요즘 미스터트롯 결승 멤버들이 방송가에서 보여주는 행보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는 7인의 멤버 중 찬원님과 영탁님을

andy2017.tistory.com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뜻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뜻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뜻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미스터트롯 이찬원 님의 진또배기 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0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학진 님이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