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찬송가 연속듣기 무료노래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교회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평소 가요나 팝송, 트로트보다 찬양을 많이 들으실 텐데요. 저 또한 찬양을 많이 듣는 사람으로서 제가 듣는 찬송가 리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준비한 찬송은 첫 번째 경쾌한 찬송을 들어본 후 두 번째 피아노로 연주되는 잔잔한 찬송을 이어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무료로 듣는 찬송가 연속듣기 바로 감상해보겠습니다.

 

 

 

찬송가 연속듣기

첫 번째 리스트는 신나는 찬양인데요. 첫 곡인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됐네를 시작으로 내게 강 같은 평화로 이어지는 신나는 찬양들입니다.

 

전곡이 플레이되는 시간이 총 1시간 52분이나 되기 때문에 이 영상 하나 틀어놓으면 2시간 동안은 신나게 찬양만 부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찬양 리스트를 준비했으니 찬양을 들으시다가 혹시 모르는 곡이 나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01. 예수 안에서 우리 화목됐네

02. 내게 강 같은 평화

03. 예수님의 사랑 신기하고

04. 예수 이름으로 예수 이름으로 승리를

05. 나 자유 얻었네

06. 햇빛보다 더 밝은 곳

07. 찬양 찬양 아침에도

08. 예수님 찬양 예수님 찬양

09. 오 우리영혼이 벗어났도다

10. 나는 구원열차 올라타고서

11. 이날은 주의 지으신

12. 오 자유

13. 예수나의기쁨

14. 부자가 부자가 못 가는 나라

15. 돈으로도 못가요

16. 모두모여 노래를

17. 주 하나님 독생자예수

18. 오모하신예수

19. 죄짐 맡은 우리 구주

20. 승리는 내 것일세

21. 주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22. 내영혼의 햇빛 비치니

 

23. 기도하자 우리 마음 합하여

24. 주님가신 길 십자가의 길

25. 나 주의 믿음 갖고

26. 깊고도 넓고도

27. 흔들리지 않게 우리 단결해

28. 주님 내길 예비하시니

29. 오 기쁜 날 주님 예수

30. 죄송해요 잔치에 갈 수 없어

31. 예수님 맞을 준비됐나

32. 우리승리하리

33. 초가삼간도 나는 만족하네

34. 하늘 문이 열리면

35. 내가 산을 향하여

36. 오늘 집을 나서기 전

37. 나이입술의 모든 말과

38. 우리 기도를 들으사

39. 천국에 들어가는 길은 예수님뿐

40. 외치노라 나 믿는다고

41. 낮은 어둡고 밤은 길어

42. 낮엔 찬양 밤엔 찬양

43. 사랑은 참으로 버리는 것

44. 할렐루야 할렐루야 우리 모두

45. 햇빛 같은 기쁨 비둘기같이

 

 

찬양 속에서 거하시는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우리가 찬양을 듣고 부르는 순간만큼은 하나님과 늘 함께 있는 시간이 될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찬양을 생활화할 것입니다. 제가 성경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 부분이 나오는 성경구절만큼은 항상 기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찬송 중에 계시는 주여 주는 거룩하시니이다 - 시편 22장 3절”

 

 

다음은 언제든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피아노로 연주하는 잔잔한 찬송가 연속듣기입니다. 감상해보시죠.

 

 

첫 번째 곡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잘 듣고 계시나요? 피아노로 잔잔하게 연주되는 있는 찬양이라 어떤 것을 하든지 배경음악 삼아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기도할 때나 말씀을 읽을 때 그리고 어떤 일을 할 때 틀어놓아도 참 좋았는데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아노로 잔잔하게 연주되는 찬양의 앞부분 리스트를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 곡은 내 주를 가까이하게 함은, 두 번째 곡은 예수 나를 위하여, 세 번째 곡은 지금까지 지내 온 것, 네 번째 곡은 만왕의 왕 내 주께서 입니다. 쓰다 보니 위의 리스트처럼 정리를 해드리는 것이 좋겠네요. 아래는 곡 제목 리스트입니다.

 

01.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02. 예수 나를 위하여

03. 지금까지 지내 온 것

04. 만왕의 왕 내 주께서

05. 나의 영원하신 기업

06. 귀하신 주여 날 붙드사

07.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08. 주 음성 외에는

09. 내 맘이 낙심되면

10. 내 주의 보혈은

 

위의 리스트는 대부분의 분들이 선호하는 찬양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에게 권하기도 참 좋은데요. 저도 예전에 아는 동생에게 권했는데 알고 보니 요즘 위의 찬양들은 참 열심히 듣고 있더군요.

 

이렇듯 찬양이라는 공동된 매개체가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찬양으로 교제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찬송가 연속듣기 무료노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들으면 좋은 곡들

 

복음성가 100곡선 무료듣기

복음성가 100곡선 무료듣기 샬롬~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 방문해주신 모든 분께 복되고 은혜와 행복이 넘쳐나는 하루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복음성가 100곡선 무료듣기 첫 번째 시

andy2017.tistory.com

찬송가 연속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