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여러분! 트로트 가수 영웅님 많이 좋아하시죠? 저도 영웅님을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임영웅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최근 나온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를 비롯해서 바램, 이제 나만 믿어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보라빛 엽서까지 영웅님의 목소리로 듣는 노래들은 전부 명곡이 되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 노래모음 첫 번째 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잘 듣고 계시나요? 발표하는 곡마다 멜로디는 물론이고 가사까지 좋게 들리는 이유가 뭘까요?

 

잠깐 생각해봤는데 실력 있는 분들이 작사 작곡을 해주시는 것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영웅님의 명품 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굳이 더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이 노래의 작사 작곡은 설운도 님이 하셨으며 아래 영상은 공식 뮤직비디오입니다.

 

영웅님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는 전부 고급지게 보이는데요. 그런 걸 보면 감독님들이 모두 실력자이신 것 같습니다.

 

 

다시 봐도 정말 멋진 영상이네요. 그럼 이제부터 임영웅 노래모음을 본격적으로 들어볼 텐데요.

 

노래 순서는 이제 나만 믿어요, 보라빛 엽서, 거짓말, 소나기,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등 총 32곡의 노래를 광고 없는 영상으로 준비했으며 곡명은 가장 아랫부분에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영웅님의 노래는 자주 듣고 오래 들어도 항상 좋은데요. 이유를 생각해보니 노래의 감성은 전달되지만 그 느낌이 과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어떨 때는 ‘조금 더 감정을 실어서 부르는 것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그렇게 부르면 오히려 노래가 금방 질리는 이유가 되기도 하더군요.

 

아무튼 영웅님만의 과하지 않은 담백함이 오히려 노래를 자주 듣고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을 저만 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아래는 유튜브 댓글 반응입니다.

 

영웅님의 노래는 들을수록 더 듣고 싶어지며 특히 영웅님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영웅님의 노래는 듣자마자 마음이 편해지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잘하실 수 있을까요? 오늘도 영웅님의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단순한 일을 하는 직업이라 항상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노래를 듣고 있으면 지루하지 않고 좋습니다.

 

아무리 들어도 싫증나지 않고 언제나 마음이 편해집니다. 매일 노래로 힐링을 하는 기분입니다.

 

 

영웅님의 노래는 언제나 저에게 감동을 주며 때로는 눈물을 그리고 항상 행복감을 줍니다. 사랑합니다.

 

위와 같이 매일 영웅님의 노래를 들으면서 감동을 받고 힐링을 받고 행복해지는 사람이 많은데 저 또한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라 이런 내용을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임영웅 노래모음에 나오는 곡 제목을 나열했습니다. 좋은 노래 불러주시는 영웅님께 항상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기 찾아오신 여러분 역시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1. 이제 나만 믿어요

2. 보라빛 엽서

3. 거짓말

4. 소나기

5. 미워요

6. 그 겨울의 찻집

7.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8. 바램

9. 남자의 인생

10. 배신자

11. 울면서 후회하네

12. 찔레꽃

13. 미운사랑

14. 연모

15. 천년바위

16. 상사화

17. 다행이다

18. 가슴은 알죠

19. 빗속을 둘이서

20. 일편단심

21. 민들레야

22. 가슴 아프게

23. 사랑의 미로

24. 암연

25. 남자는 말합니다

26. 운명 같은 여인

27. 따라따라

28.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29. 뭣이 중헌디

30. 나무꾼

31. 데스파시토

32. 두주먹

33. 배신자 (10번 반복)

2. 함께 들으면 좋은 영웅님의 노래들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곡은 엘리지의 여왕 이미자 님이 원곡가수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래를 들어보

u2music.com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은 두 분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불러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원곡가수는 신유 님입니다. 그럼 아래에

u2music.com

 

가요무대 임영웅 출연 노래모음 고향역 외 3곡 무료듣기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임영웅 님 출연 영상인데요. 영웅 님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불러주신 노래 4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볼 곡은 총 4곡이며 첫곡은 신나는

u2music.com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노래감상 - U2MUSIC

이번에는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1970년에 나훈아 님이 발표하신 곡으로 50년 넘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

u2music.com

 

임영웅 신곡 히어로 작곡자 누구일까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임영웅 님의 팬이라면 히어로라는 곡을 당연히 아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임영웅 님의 노래 중 히어로 작곡자는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u2music.com

 

임영웅 한남자 뽕숭아학당 노래듣기 (원곡 김종국)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님이 뽕숭아학당에서 불러 화제가 되었던 한남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가수 김종국 님이 2004년에 불러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던 노

u2music.com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은 서주경 님의 히트곡이며 2006년에 발표된 곡입니다. 참고로 작곡은 김진룡 님이 하시고 장대성 님이

u2music.com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 무료듣기 (설운도)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을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은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부른 것으로 황윤성 님과 듀엣을 멋지게 했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설운도 님

u2music.com

 

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청혼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영웅님을 비롯해 영탁, 최현상, 소유찬 이렇게 네 분이서 불러주셨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2004년에 발표

u2music.com

 

임영웅 가슴 아프게 노래듣기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가슴 아프게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가요무대에서 정말 많이 불리는 단골곡인데요. 1967년 남진 님이 발표하신 곡으로 오랜 세월

u2music.com

 

영웅시대 팬카페가입하기 동영상 설명

영웅시대 팬카페가입하기 동영상 설명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지금 여기 오신 분들은 영웅 님을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일 텐데요. 이런 분들이라면 영웅 님의 팬카페에 가입해서 이런저런 활

andy2017.tistory.com

댓글